본문

얼굴천재 차은우 위협하는 얼굴영재 누구?

"차은우 선배님은 신계, 인간계인 나완 달라"
알렛츠 작성일자2018.12.10. | 13,037  view

#얼굴영재 #제2의 얼굴천재 #만찢남 #잘생쁨 #안구정화비주얼 #존잘러 #센터…


그의 뒤에는 늘 화려한 수식어가 따라다닌다. 로운은 2016년 10월 '팡파레'로 데뷔한 이후 은혜로운 외모로 공공재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고 있다. 

남성팬 몰고 다니는 남신

1996년 생인 로운의 본명은 김석우다. 활동명이 아닌 그의 본명을 쉽게 들을 수 있는 곳은 바로 KBS2 '뮤직뱅크' 출근길! 이른 새벽부터 여의도를 찾은 그의 수많은 남성(?)팬은 그가 등장하자마 굵고 낮은 저음으로 방송가를 뒤흔든다. 그는 이미 남성 팬으로부터 고백을 받은 아이돌로 명성이 자자하다.

"석우야 널 보면 심장이 하앜하앜!"

"로운아 널 볼 수 있음에 감사해!"

"석우야 나랑 혼인신고 할래?"

"석우야 나는 너만 본다."

"석우야 우린 너뿐이야."

"석우 형 사랑해."


남자 아이돌에게 여성 팬이 많을 거란 고정관념을 깬 그는 방송이 있는 날마다 남성 팬들의 엄청난 사랑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팬들의 직진 사랑에 로운은 "무척 감사하다"면서 어색한 듯 크게 웃었다.

얼굴 영재의 만찢 비주얼

로운은 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와 함께 대표 미남 아이돌 멤버로 손꼽힌다. 방송으로 봐도 잘생긴 그를 실물로 영접하면 팬이 되지 않을 수 없다는 소문이 무한 양산되고 있다. 특히 로운은 지난해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제2의 얼굴 천재'라는 칭찬에 "감히 차은우 선배와 비교되는 것이 부담스럽다"며 '얼굴 영재'로 별명을 직접 수정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8.7등신의 황금 비율

직접 로운을 보면 처음엔 너무도 작은 얼굴에 크고 이기적인 이목구비에 놀라며, 이어 모델 뺨치는 놀라운 비율에 시선이 고정된다. 공식 프로필 상 189cm-71kg인 로운은 멤버들 사이에서는 이메다(2m)로 불린다. 스태프들을 위한 매너 다리 사진이 곳곳에서 목격되며, 큰 키로 함께 연기하는 상대 배우와 이상적인 키 차이를 연출, 찰떡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 얼굴에 이 연기는 반칙

로운은 가수 데뷔와 함께 2016년 웹드라마 '클릭 유어 하트'로 연기 시작했다. 이어 KBS2 '학교2017'과 tvN '멈추고 싶은 순간 : 어바웃타임', 최근 종영한 SBS '여우각시별'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다. 로운은 현장에서 선배 연기자들의 사랑을 자양분 삼아 실력을 키우고 있다. tvN 예능 '선다방' 함께 출연한 유인나는 로운을 위해 함께 연기 합을 맞추고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고 알려졌다.

연애 경험 1회의 '인간계' 로운이 

'신계' 차은우와의 비주얼 비교에 

얼굴을 붉히며 손사래친 이유는?


▼▼아래 사진 클릭 후 확인▼▼

Editor 오세훈

Photographer 김슬기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박나래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