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설 몰고 다니는 '케미 여신'

조회수 2018. 12. 7. 21: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박신혜의 남자들이 궁금하다면

▶ 특유의 친화력으로 매 작품마다 상대 배우와 ‘꿀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박신혜는 매번 열애 설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 ‘박신혜의 남자들’은 누가 있을지 함께 알아보자.

넌 내게 반했어_정용화
출처: MBC <넌 내게 반했어>

SBS <미남이시네요>에서 주연과 조연으로 호흡을 맞췄던 박신혜와 정용화가 재회했다. 두 사람은 각각 국악 소녀 이규원 역과 실용 음악을 전공하는 이신 역을 맡아 열연했다. 강아지 같이 귀여운 외모, 밝은 미소가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은 최강 케미를 보여주며 실제로 교제 설이 돌기도 했다.

피노키오_이종석
출처: SBS <피노키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환상의 궁합을 보여 준 박신혜와 이종석. 청춘 성장 멜로를 그린 SBS <피노키오>에서 두 사람은 각각 피노키오 증후군으로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기자 최인하 역, 슬픈 가족사를 숨기고 있는 기자 최달포 역을 맡아 애틋한 로맨스를 보여주었다. 

닥터스_김래원
출처: SBS <닥터스>

SBS <닥터스>에서 박신혜와 김래원은 사명감 넘치는 의사로 성장한 유혜정 역과 아픔 속에서도 정의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홍지홍 역을 맡아 역대급 로맨스를 그렸다. 주체적인 여성상이자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유혜정(박신혜)과 아낌없이 주는 나무이자 키다리 아저씨 같은 남자 홍지홍(김래원)의 케미가 폭발했던 작품이다.

▼ '케미 여신'의 로맨스가 ▼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