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이 여배우에게
‘무장해제’ 당한 상대 배우

박보영의 매력 속으로 빠져보자!
알렛츠 ALLETS 작성일자2019.02.23. | 1,502,762  view

‘사랑스러움’의 대명사 박보영, 그런 그가 이시언, 안효섭과 함께 판타지 로맨스 tvN <어비스>를 통해 돌아온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이번에는 또 상대 배우와 어떤 케미를 발산할지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찍는 작품마다 특유의 귀여운 매력으로 상대 배우들의 ‘현실 표정’을 강제 오픈시키는 박보영, 꿈틀거리는 광대를 주체하지 못하고 웃음을 터뜨리게 만든 장면은 무엇이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tvN <오 나의 귀신님>_조정석

돈 내고 촬영 가야 한다는 요구가 빗발쳤던 조정석, 그도 그럴 것이 유독 박보영이 애교를 부리는 장면이 많았기 때문이다. tvN <오 나의 귀신님>에서 츤데레 셰프 강선우를 연기한 조정석은 주방보조 나봉선(박보영)을 밀어내야 하는 상황이 잦았다. 하지만 박보영의 깜찍한 애교에 자신도 모르게 웃음이 터지는 듯한 표정이 여러 차례 포착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조정석은 한 인터뷰에서 “박보영 씨를 보며 광대 승천하지 않기 위해 매우 노력 중이다. 하지만 잘 안된다. 연기란 걸 알지만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라고 말해 폭소를 일으켰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_박형식

‘멍뭉 커플’ 박형식, 박보영. 박형식은 박보영보다 한 살 연하다. 하지만 조그마한 박보영이 귀여운 듯 그녀의 모든 행동에 어쩔 줄 몰라 했다. 과거 JTBC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제공한 비하인드 영상을 보면 박형식은 진지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박보영에게 달달한 미소를 보내거나, 그녀의 치명적인 앙탈에 눈꼬리가 휘어지도록 웃기도 했다. 박보영을 보고 무의식적으로 터지는 웃음을 막으려는 듯 있는 힘껏 참는 그의 모습에 팬들은 “진짜 좋아하나 보네”, “잘 어울린다”, “멍뭉 커플 케미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화 <너의 결혼식>_김영광
source : 온라인 커뮤니티

‘김영광이 영화 <너의 결혼식>에 출연한 이유는 100% 박보영 때문이다’? 영화 내내 무장해제 당한 듯 얼굴 가득 미소를 머금고 있던 김영광, 그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박보영 씨는 너무 사랑스럽다. 촬영 중 환승희(박보영)과 정말로 헤어지기 싫었다. ‘너의’ 결혼식이 아니라 ‘나의’ 결혼식이 될 수 있었는데”라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최강 케미를 보여 준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실제 커플 같은 합을 보여줬으며, 화보 촬영 당시 박보영을 바라보는 김영광의 달달한 눈빛과 장난스러운 모습이 화제가 된 바 있다. 

▼ '국민 남매' 케미가 ▼
궁금하다면 ?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떡볶이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