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나이 의심받는 스타들의 아재 입맛

조회수 2019. 8. 2. 0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순댓국부터 홍어까지!! 구수하다 구수해~

이슬만 먹고 살듯한 가녀린 몸매와 청순한 외모의 스타들. 하지만 그들이 즐기는 음식을 살펴보면 인간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다고 한다. 외모 뒤에 숨겨진 아재스러운 입맛을 가진 스타들은 누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정인선
출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캡처본

조보아의 후임으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MC로 합류한 정인선은 "못 먹는 음식은 딱히 없다. 오히려 입맛이 까다롭지가 않다"라며 얼큰하고 짠 음식과 내장류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정인선의 음식 취향은 진짜 아재 백종원의 견제(?)를 받기도 했다. 같은 방송에서 정인선은 곱창전골, 어리굴젓, 돼지찌개 등에 입맛을 다시며 ‘초딩입맛’ 김성주보다 더 아재 같은 입맛을 자랑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현민
출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본

이국적인 외모와 달리 영어공부에 애를 먹고 있다는 사실로 반전을 준 모델 한현민은 입맛마저도 토종 한국 입맛을 가지고 있다고 밝혀 다시 한번 반전을 자아냈다. 한현민은 MBC <라디오스타>에서 순댓국, 순댓국 중에서도 빨간 순댓국과 부속(내장)을 즐긴다고 밝혔고,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출출할 때 흰밥에 찬물 부어 총각김치를 한입 먹으면 '이 맛은 오졌다!' 싶다"라고 말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위키미키 최유정
출처: 유튜브 채널 ‘모해 MOHAE’ 방송 캡처본

앳된 외모의 위키미키 최유정은 아침부터 식사로 홍어를 즐기는 모습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직접 마트에서 홍어와 함께 김과 상추를 담으며 엄마와 다니는 단골 홍어집도 있다고 덧붙여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김도연 등 다른 멤버들은 최유정의 먹방에 속아 맛보기도 했지만 홍어 특유의 냄새에 결국 삼키지 못하고 뱉어버려 웃음을 자아냈다.

구구단 김세정
출처: SBS <꽃놀이패> 방송 캡처본

최유정과 I.O.I(아이오아이)로 활동한 구구단 김세정은 털털한 매력으로 이미 ‘아재 세정’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SBS <주먹쥐고 뱃고동>에서 밴댕이 젓갈을 처음 먹어본 김세정은 탄성을 지르며 온몸으로 맛을 표현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했다. 이뿐만 아니라 김세정은 SBS <정글의 법칙>, SBS <꽃놀이패>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처음 보는 음식도 가리지 않고 먹는 모습으로 대중들의 호평을 받았다.

트와이스 모모
출처: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즌1> 방송 캡처본

트와이스의 일본인 멤버 모모의 최애 음식이 족발이라는 것은 팬들에게 익히 알려진 사실이다. 모모는 MBC <능력자들>에 족발 덕후로 출연해 식감이 비슷한 고기 샌드위치들 중 앞다리살과 뒷다리살을 넣은 샌드위치를 구분할 정도로 그 애정이 남다르다. 트와이스로 데뷔하기 전, 오디션 프로그램 Mnet <식스틴>에서부터 꾸준히 족발 사랑을 드러내며 한국 이름을 ‘장충동’이라고 짓는 것을 추천받기도.

▼▼ 치킨을 못먹는 스타가 있다고?!▼▼

궁금하다면 이미지 클릭

출처: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