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콘셉트 요정'인 보아의 1픽 걸그룹

42,90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가수 보아가 눈여겨 보는 걸그룹으로 뽑은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이 다시 한번 콘셉트 요정으로 돌아왔다. 

오마이걸이 10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리멤버 미'(Remember me)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섰다.

출처ALLETS

8개월 만의 컴백

효정 승희 : 색다른 콘셉트를 보여드리기 위해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어젠 컴백 전날이라 떨려서 잠을 못 잤다.


새 앨범 '리멤버 미' 콘셉트

유아 비니 : 전 앨범인 '비밀정원'에서 이어지는 '하늘정원'이 콘셉트다. 이번엔 블랙을 바탕으로 반짝이는 의상으로 밤하늘과 불꽃놀이를 형상화했다.

출처ALLETS

타이틀곡 '불꽃놀이'

타이틀곡 '불꽃놀이'는 까만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로 기억되는 소녀들의 추억을 행복, 설렘, 애절함, 기다림 등의 감정으로 풀어낸 곡으로 도입부에는 EDM, 후반부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특징이다.


콘셉트 변화

모두 : 매력이 팡팡 터지는 '불꽃요정'이다. 여기에 지금까지 보여드린 다양한 소녀의 모습 외에 보여주지 못한 강인한 소녀의 모습을 걸크러시로 표현했다.

출처WM엔터테인먼트

멤버들의 외모 변화

모두 : 승희는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더욱 예뻐졌고, 아린이가 처음으로 앞머리를 없애는 과감한 결정을 했고, 비니는 데뷔 후 처음으로 염색을 했다.


9월 걸그룹 대전

지호 : 선배들과 활동하며 더 성장하는 팀으로, 걸그룹 축제에서 오마이걸이 불꽃놀이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

출처WM엔터테인먼트

지상파 3사 음악방송 1위 공약 

유아 승희 미미 비니: 귀여운 동물 잠옷을 입고 멋있는 척을 하면서 안무 영상을 촬영해 공개하겠다. 또 제목처럼 여의도 세계불꽃놀이 축제에 노게런티로 출연하겠다.


'리멤버 미' 목표

승희 아린 : 방송과 축제 등 모든 무대의 마지막을 '불꽃놀이'로 채우는 엔딩 요정이 되고 싶다.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