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팬 사랑을 파격적으로 실천한 아이돌

뮤비에 전 세계 팬 출연시켜 진정한 축제 의미 재조명

23,2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IDOL' 뮤직비디오

자신들의 존재 이유인 팬을 사랑한다고 하는 연예인은 많지만, 이렇게 직접적이고 파격적으로 마음을 드러내는 스타가 얼마나 될까. 그룹 방탄소년단이 니키 미나즈(Nicki Minaj)와 역대급 협업을 완성한 가운데 그 이상으로 빛난 존재가 바로 전 세계 '아미'다.

출처'IDOL' 뮤직비디오

방탄소년단은 7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니키 미나즈가 등장한 'IDOL'(Feat. Nicki Minaj)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니키 미나즈는 화려한 스타일로 특유의 랩 실력을 뽐내며 존재감을 드러낸다.


특히 니키 미나즈가 뮤직비디오에 자신의 영어 랩을 한글로 표기했으면 좋겠다는 아이디어를 제안해 실제 뮤직비디오에 영어 랩의 한글 발음을 자막으로 적었다.

출처'IDOL' 뮤직비디오

또한 후반부에는 '아이돌챌린지'(#IDOLCHALLENGE)에 참여한 전 세계 팬의 영상을 삽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70여 명의 댄서와 함께 춤추는 멤버들의 모습이 'IDOL' 댄스를 재현한 팬들의 영상과 겹치며, 방탄소년단과 전 세계 팬들이 하나가 돼 축제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언제나 아이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강조한 방탄소년단의 진심과 음악으로 축제를 만들고자 하는 멤버들의 생각이 동시에 드러나는 순간이다.

   


BTS가 '결-앤서'로 세운 역대급 기록은 아래 사진 클릭 후 확인▼▼▼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