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수염도 얼굴형에 맞게 길러야지

2,62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나에게 어울리는 수염 모양 찾기

지난 시간에는 수염 로망을 실현하기에 앞서 알아둬야 할 몇 가지를 소개했어요. 수염을 길러보기로 마음을 먹었나요? 그렇다면 먼저 나에게 어울리는 수염 모양을 결정하는 것이 우선이죠! 턱수염은 잘 자라는데 콧수염이 잘 나지 않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그 반대의 경우도 있어요. 그러니 본인의 수염이 잘 자라는 부위를 집중 공략하는 것이 좋겠죠?

'할리우드'는 깔끔하게 콧수염만 기른 스타일로 이목구비가 진한 사람에게 잘 어울려요. 단, 입이 크다면 큰 입이 더욱 부각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힙스터'는 콧수염과 턱수염을 모두 기르되 두 수염을 분리된 스타일이에요. 우리나라 남자 연예인들이 가장 많이 연출하는 대중적인 스타일이기도 하죠. 수염이 잘 나지 않고 둥글고 넓적한 얼굴형을 가진 동양인에게 잘 어울려요.

'노리스 스키퍼'는 힙스터 스타일에서 콧수염을 제외한 스타일로, 입술 아래서부터 턱까지 수염을 연결하는 형태예요. 돌출된 턱을 보완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프티트 구티'는 아예 턱 끝에만 수염을 기르는 스타일이에요. 좀처럼 콧수염이 잘 나지 않는다면 턱 끝에만 수염을 길러보는 것도 좋아요. 긴 얼굴을 짧아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구티'는 강한 남성적 이미지를 극대화하기에 효과적인 스타일이에요. 시선이 얼굴 아래로 향하기 때문에 머리숱이 적고 이마가 넓은 사람에게 추천해요. 또한 턱이 발달하거나 주걱턱인 경우 단점을 보완해주기도 해요.

'친 커튼'은 구레나룻에서 턱까지 수염이 이어지는 스타일로, 기본적으로 수염이 풍성하게 자라는 사람에게 추천해요. 턱이 발달한 얼굴형, 또는 둥글고 큰 얼굴을 커버할 수 있답니다.

잠깐!

수염을 잘~기르고 싶다면

잘~기르기부터 시작!

▼▼▼클릭▼▼▼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