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를 넘어 해외 부동산 소유한 스타들

조회수 2019. 6. 15. 11: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억소리 나는 스타들은 누구?

김태희

출처: 김태희 인스타그램(@taehee35)

최근 김태희가 미국 로스앤젤레스 인근 도시 어바인에 약 23억 원 상당의 주택을 구입한 것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김태희의 소속사는 “김태희가 미국에 주택을 구입한 것이 맞다”고 밝히며 “다만 구입 배경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말씀드리기 어렵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태희 할리우드 진출설’ 등 다양한 이야기가 오가고 있지만 정확히 밝혀지진 않았다.


김태희가 새 집을 마련한 어바인은 높은 소득수준과 교육열을 자랑하는데, 김태희 외에도 손지창과 오연수 부부, 차인표와 신애라 부부 등이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송혜교

출처: KBS2 ‘태양의 후예’

송혜교는 2008년 미국의 독립 영화 ‘페티쉬’를 촬영할 당시 뉴욕에 머무르기 위해 한 콘도를 약 17억 원에 구입해 화제를 모았다. 해당 콘도는 헬스장, 수영장 등을 갖춘 럭셔리 콘도로 유명했는데 촬영이 끝나고 8년 뒤인 2016년부터 매매를 시작해 결국 2018년에 약 20억 원에 되팔았다고.

한예슬

출처: 한예슬 인스타그램(@han_ye_seul)

한예슬은 2011년 그의 고향인 LA에 약 33억 원 상당의 3층 건물을 매입했다. 이 건물은 LA 코리아타운에서도 핵심 상권 지역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대해 2015년 불법 부동산 취득 보도가 나와 화제가 됐지만 한예슬 측은 이를 강력하게 부인, 관련 국가 기관에 적법하게 해외 부동산 취득 신고를 했다고 해명했다. 

장동건

출처: 영화 ‘위험한 관계’

장동건은 미국 LA 근처 마리나 델레이에 약 10억 원 상당의 레지던스를 구입해 LA 지역 거주지로 삼고 있다. 영화 ‘워리어스 웨이’등 할리우드 활동을 위해 구입한 것인데, 해당 레지던스에는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이병헌, 이민정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병헌, 이민정 부부는 2019년 초 미국 LA의 유니버셜 스튜디오 인근에 주택을 구매했다. 해당 주택은 약 23억 원 정도로 알려졌으며 몇 개월씩 현지에 체류해야 하는 할리우드 활동의 편이를 위해 매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권상우

출처: 손태영 인스타그램(@sontaeyoung_official)

권상우는 손태영과 2008년 결혼 직전 호주의 퀸즈랜드주 휴양지인 골드코스트에 위치한 아파트의 최상층 펜트하우스를 약 19억 원에 구입했다.


권상우가 호주에서 탄 열기구 안에서 손태영에게 프로포즈를 한 만큼 두 사람에겐 의미있는 장소라는데, 손태영은 지난 2016년 자신의 SNS에 “2년만에 4명이 되어 온 골드코스트”라는 글과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조물주 위에 건물주??
연예계 큰 손 스타들 10!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