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키스신마다 화제 되는 ‘키스 장인’

이렇게 달콤해도 되는건가요

225,81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드라마 속 명 장면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키스신이다. 보기만 해도 두근두근, 대리 설렘을 느끼게 하는 ‘키스 장인’들은 누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공유

출처tvN <도깨비>

'키스 장인'의 대명사, 공유는 매 작품마다 달달함 가득한 명장면을 탄생시키고 있다. 공유는 MBC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윤은혜와의 '박력 키스'를 시작으로 영화 <김종욱 찾기>에서 임수정과 '침대 키스', tvn <도깨비>에서 김고은과 애틋하면서도 달달한 ‘포장마차’ 키스를 선보이며 지금까지 '키스 장인'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특히, 키스신 직후 상대 배우에게 보내는 애정 가득한 공유의 눈빛이 설렘 포인트라고.

지창욱

출처KBS2 <힐러>

출처SBS <수상한 파트너>

'키스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지창욱, 그는 수많은 애정 신으로 '멜로 고수'라 칭해지고 있다. 남자다움과 사랑스러움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지창욱은 그동안 KBS2 <힐러>에서 박민영, tvN <THE K2>에서 윤아, SBS <수상한 파트너>에서 남지현과 환상의 호흡을 맞추며 '키스 장인'의 명성을 입증해냈다.

가벼운 키스부터 딥 키스까지, 멍뭉미 넘치는 외모와 대비되는 섹시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궜다.

유연석

출처MBC <맨도롱 또똣>

'키스 장인'이란 애칭에 만족감을 드러낸 유연석, 그는 과거 MBC <맨도롱 또똣>, 영화 <은밀한 유혹>, SBS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진한 키스신을 탄생시키며 신흥 '키스 장인'이란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여자들의 설렘 포인트를 잘 아는 듯한 유연석은 매 키스신마다 큰 손으로 상대 배우의 얼굴을 감싸 쥐며 명 장면을 만들어냈다.

한편, 유연석은 "무엇보다 키스의 합이 가장 중요하다. 너무 감정을 이입하기 보다 액션신처럼 합을 정확히 짜면 더 예쁘게 잡히는 것 같다"라며 자신만의 키스 노하우를 밝혀 화제를 모았다.

박서준

출처tvN <마녀의 연애>

키스신만 찍었다 하면 화제를 모으는 배우가 있다. 박서준이 바로 그 주인공, 그의 키스신이 등장할 때마다 시청률이 급등하고 있다는데…! 박서준은 그동안 tvN <마녀의 연애>, KBS2 <쌈, 마이웨이>, MBC <그녀는 예뻤다>에서 상대 배우들과 수많은 명 장면을 탄생시키며 명불허전 '키스 장인'의 위엄을 보여줬다.

특히, 최근 종영된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박민영과 '현실 커플'같은 자연스러운 애정 신을 보여주며 여심의 마음을 제대로 휘어잡았다.

▼ 반대로 '비법 전수'가 ▼
필요할 것 같은 스타는?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