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아이 얼굴도 못보고 잃었다는 스타들의 사연

조회수 2019. 12. 12. 11:0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힘들게 얻은만큼 소중한!
이윤지
출처: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지난 9일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배우 이윤지가 유산의 아픔을 겪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첫째 라니에 이어 최근 둘째 라돌이의 임신 소식을 전한 이윤지. 이윤지는 병원에서 둘째가 안정기에 접어들었다는 진단을 받고 눈시울을 붉혔는데, 작년에 세 차례 유산을 겪으며 산부인과에서 다시 그런 이야기를 들을까 무서웠다고. 이윤지는 “갑자기 겁쟁이가 되어버렸던 것 같다. 당혹스러웠고 힘들었다”라며 당시의 심경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희라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하희라-최수종 부부는 여러 번의 유산을 거쳐 결혼 7년 만에 첫아이를 얻었다. 하희라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세 번째 유산 당시에는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었다”라며 “그 당시 촬영으로 쉴 수가 없어 맹장 수술을 한다고 주위에 거짓말을 했었다”라고 밝혀 주변으로부터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는데. 최수종 역시 이런 하희라를 지켜보며 매우 힘들었다고 애틋함을 드러내온 바 있다.

백지영
출처: SBS plus <밥은 먹고 다니냐?>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는 백지영도 과거 유산을 경험했다. 2013년 결혼할 당시 임신 중이었고 안정기에 접어들었지만 경로를 알 수 없는 감염 때문에 유산이 된 듯하다고. 그 뒤로 아기를 잘 갖지 못하다가 결혼 4년째 되는 해에 아기를 낳은 백지영은 출산과 육아에 집중하느라 3년간 휴식기를 가졌고 최근 새 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 복귀를 알렸다.

소유진
출처: 채널A <아빠본색>

소유진 역시 세 아이를 두고 있지만 첫째를 가지기 전 한차례 유산의 아픔을 겪어야 했다. 소유진은 채널A <아빠본색>에서 "다들 아이를 쉽게 낳는 것처럼 보이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라며 이 사실을 고백했는데, 유산의 경험으로 큰아들을 임신했을 때에는 가만히 누워만 있었다고. 또, 힘들게 얻게 된 첫째도 태어났을 때 심장의 판막에 구멍이 뚫려서 숨을 잘 못 쉬었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고은
출처: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사람들에게 왜 아기를 갖지 않냐는 질문을 들었다는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임신 계획이 있음을 밝히며 결혼 첫해 유산을 했다는 사실을 털어놨다. 남편과 같이 첫 아이는 아들이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낸 한고은. 한고은은 아이를 낳게 되면 아이에게 대한민국의 뿌리에 대해 가르쳐 주고 싶었다며 최근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에 출연해 역사 공부에 대한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

쿨하게 공개적으로
돌싱 고백한 스타들
▼▼ 이미지 클릭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