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스타 인생 송두리째 바꿔 놓은 '이 사건'

조회수 2019. 12. 13. 1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한고은
출처: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서로를 만나기 전을 회상했다. 한고은은 남편을 만나기 전 살면서 가장 쉬운 일이 죽는 것이라 생각했을 정도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었고, 하루만 더 버텨보자는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갔다고. 한고은은 “남편을 만나 가장 달라진 건 세상에서 죽는 게 가장 무서워졌다. 지금 죽으면 너무 억울할 것 같다”라며 남편을 만나 인생이 바뀌었다고 전했다. 이어 한고은은 “남편을 만나 너무 행복하다. 그래서 가끔 너무 두렵다. 내가 너무 행복해하면 누가 이걸 앗아갈까 봐”라고 덧붙였다. 이처럼 배우자와 결혼한 이후 인생이 뒤바뀌었다고 말한 스타들을 모아봤다.

홍현희
출처: MBC <구해줘! 홈즈>

한 인터뷰에서 홍현희는 “이렇게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될 줄은 몰랐다. 남편 제이쓴 덕분에 일도 잘 풀린다”라며 최근 전성기를 누리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홍현희는 “연애할 때부터 남편을 만나면 항상 기분이 좋았다. 내 인생에 결혼은 없을 줄 알았다.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말이 이해된다. 남편은 힘든 시기를 견뎌낸 나에게 하늘이 내려준 천사가 틀림없다”라며 남편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김재우
출처: 김재우 인스타그램

한 인터뷰에서 김재우는 “누가 내 인생을 몰래카메라 하듯 7~8개월 동안 모든 일이 뚝 끊겼다. 그때 아내가 ‘이렇게 쉴 바에는 제대로 쉬어라’라며 전국 일주라도 한 번 하라고 배낭을 사줬다. 수입도 전혀 없어 괴롭다고 말도 못 할 때 현명한 아내가 나를 배려해 준 것이다”라며 현재 SNS로 제2의 전성기를 맞게 된 것은 아내가 찾아준 기회라고 말했다. 이어 김재우는 “아내를 만나기 전에는 이기적인 삶을 살았다. 나만 생각하고 나만 잘 되고 싶은 사람이었는데 아내를 만나고 나서는 그게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라며 아내와 함께 기부와 봉사를 꾸준히 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재은
출처: OCN <킬잇>

한 인터뷰에서 정재은은 “예전에는 지금처럼 이렇게 긍정적인 생각을 하지 않았다. 이렇게 생각을 바꿀 수 있었던 건 전적으로 남편 서한철 덕분이다”라며 남편 덕분에 자신의 가치관을 바꿀 수 있었다고 전했다. 정재은은 죽고 싶었던 적도 있었고 믿었던 친구에게 배신 당한 적도 있어 인생이 허무해져 세상을 올곧게 바라보지 못했다고. 정재은은 “인생에서 우리 남편을 만난 건 최고의 행운이다. 남편은 무뚝뚝한 편이지만 남편의 이야기를 듣고 있으면 내가 받았던 상처들도 다 사라지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차인표
출처: 신애라 인스타그램

한 인터뷰에서 차인표는 “내 인생에서 가장 도움을 많이 준 사람을 꼽으라면 단연 어머니와 아내다. 두 사람이 아니었다면 지금의 나는 없었을 것이다. 내 삶에서 가장 중요한 두 여인이다”라며 방황했던 시기에 아내와 어머니가 중심을 잡아줘 엇나가지 않고 마음을 바로잡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차인표는 “배우자가 인생에 미치는 영향이 굉장히 큰데 그런 면에서 나는 장가를 진짜 잘 갔다. 아내 신애라에게 좋은 영향을 많이 받았다”라며 아내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열애설 없이 결혼 발표한 스타들
▼▼▼이미지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