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보는 순간 입덕 각’ 건후의 매력 포인트

세상 사람들 우리 건후 귀여운 것 좀 보세요 ~

287,7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들 건후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대세 ‘랜선 조카’임을 여지없이 드러내고 있다. 옹알이를 시작하고, 상 남자 기운을 물씬 풍기게 되며 뒤늦게 건후의 매력이 폭발한 것. 귀여운 외모와 더불어 통통 튀는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건후의 매력 포인트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 

옹알이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매 순간 레전드 장면을 탄생시키고 있는 귀염둥이 건후, 최근 건후는 점점 말문이 트이고 옹알이를 시작하게 되면서 귀여운 매력이 배가 되고 있다. 멈추지 않고 쫑알거리는 입, 어눌한 발음, 꽤 심각해 보이는 표정과 제스처, 그리고 그에 맞는 찰떡 자막이 조화롭게 어울려 프로 심스틸러에 등극했을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중이다.

몸 개그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키즈 카페에 간 건후, 이날 나은-건후 남매는 광희 삼촌과 함께 키즈 카페를 방문했다. 다양한 놀 거리에 신이 난 건후는 멈추지 않는 에너자이저처럼 이곳저곳을 누볐고, 몸 개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새로운 친구를 발견하고 다가가기 위하여 무작정 플라스틱 유리에 얼굴을 들이밀었다가 얼굴이 찌부되어 폭소를 일으켰다.

흥 부자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실 건후는 ‘흥 부자’? 과거 건후는 어떤 것에도 반응하지 않는 보살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이날 방송분에서 건후는 울산 집에 놀러 온 광희가 우쿨렐레 연주를 해주자, 바로 자리에서 일어나 리듬에 맞춰 콧노래를 흥얼거리고 춤을 추기 시작한 것. 예측 불가능한 건후의 매력에 랜선 이모, 이모부들은 빠져나오질 못하고 있다고.

분노 표출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그렇다면 ‘흥 부자’ 건후의 흥을 깨트리면 어떻게 될까? 정답은 있는 힘껏 악을 쓴다는 것. 이날나은이는 건후가 춤을 추려고 하면 자꾸 노래를 끊어버렸고, 건후는 이에 화가 나 어눌한 발음으로 “아니잖아!”라고 외치며 알 수 없는 손동작을 했다. 해당 동영상 조회 수는 단기간에 10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고, 아직까지 레전드로 기록되고 있다. 

먹방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못 먹는 것이 없는 건후, 건후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 중, 벤틀리와 더불어 먹성 top2를 차지하고 있다. 보기만 해도 배부르게 만드는 건후는 이날 울산 선수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하여 식당을 찾았다. 건후는 어른들 사이에서도 호불호가 갈리는 닭발을 해맑은 얼굴로 집어 들고 작은 입을 오물거리며 맛을 음미해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양갈래 머리

출처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양갈래 머리마저 완벽 소화해 버리는 건후, 이날 건후는 악몽이라도 꾼 듯 정신없이 방을 나와 거실로 향했다. 카메라에 잡힌 건후는 몸집에 비해 큰 후드 티셔츠와 양갈래 머리, 그리고 불그스름한 볼을 지녀 존재 자체만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표출했다. 특히 거울에 비춘 자신의 얼굴을 보며 잔망스러운 애교를 부리는 모습에 랜선 이모들은 올라간 입꼬리를 내리지 못했다고.

▼ 제작진의 실수에 ▼

돌 맞아 고통 받은 나은이...?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 우리 나은이 누가 그래쒀~ 도경완 출동 ㅠㅠㅠ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