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뼈있는 말만 한다는 이홍기의 사이다 발언

알고보니 소름돋는다. 괜히 한 말이 아니었네....

449,98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온라인커뮤니티

한 일본 팬이 이홍기의 SNS에 불법 동영상 유포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는 최종훈을 포기하지 말아달라고 올린 댓글에 대한 이홍기의 반응이 화제다. 


이홍기는 ‘포기야’라는 짧은 답글로 같이 활동했던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에 대한 깔끔한 입장을 밝혀 팬들은 물론 네티즌에게도 ‘사이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이홍기는 평소 강한 사람에게는 강하고 약한 사람에게는 약한 ‘강강약약’의 모습으로 여러 사람들에게 일침을 날려 ‘사이다 발언’이 화제가 되곤 했다. 보는 사람이 다 속 시원하다는 이홍기의 사이다 발언들을 한번 알아보자. 


대표님을 마주치기 싫어했죠

출처tvN <청담동 111 - N.Flying 스타가 되는 길>

이홍기는 평소 소속사에 대한 불만을 솔직하게 표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FNC의 리얼리티 예능이었던 tvN <청담동 111 - N.Flying 스타가 되는 길>에서는 대표에게도 거침없이 할 말을 다 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었다. 


이홍기는 ‘나한테 말 또박또박 못 했어 연습생 때’라고 ‘옛날에는 이랬는데~’하는 꼰대의 전형적 발언을 하는 대표에게 ‘마주치기 싫어한 것’이라며 ‘자꾸 음악 잘하는 것 같지도 않은데 노래를 이렇게 불러야 한대’라고 덧붙이면서 그 모습을 그대로 재연해 사이다는 물론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종훈이는 

여자를 보면 각을 잡는다

출처tvN <청담동 111 - N.Flying 스타가 되는 길>

이홍기는 최종훈의 별명을 묻는 질문에 ‘여각’이라며 ‘여자를 보면 각을 잡는다’라고 일침을 날린 바 있다. 


실제로도 tvN <청담동 111 - N.Flying 스타가 되는 길>에서는 최종훈이 여자를 발견하자 자세를 고쳐 잡는 장면이 방영되었고 최종훈이 AOA 멤버들에게 운동을 가르쳐주며 과도하게 스킨십을 해 ft아일랜드 멤버들이 ‘그만 좀 만져요’라고 말리는 장면이 나오기도 하였다. 


네티즌들은 이때는 장난스럽게 넘어갔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소름 돋는다.’ ‘이때부터 이상했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센터의 자질

출처Mnet <프로듀스 48>

이홍기는 Mnet <프로듀스 48>에 보컬 트레이너로 출연, 연습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친절하고 정확한 트레이닝으로 ‘친절한 홍기 센세’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홍기는 연습생들에게 뼈가 되는 조언을 아끼지 않았는데 그중 센터의 자질에 관한 발언이 많은 화제가 되었다.

이홍기는 센터를 제대로 소화하지 못하는 연습생들에게 ‘얼굴만 예쁘다고 해서 센터가 아니다. 뭔가 하나라도 제대로 소화하고 나서 센터 한다고 손드세요’라는 따끔한 일침을 날려 연습생들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도 많은 공감을 얻었다.


이외에도 이홍기는 소속사 대표님의 보컬 디렉팅을 할 때에도 ‘노래에 겉멋이 너무 들어가 있어요’ ‘코로 고음 올리시는 거 같아요’ 등 눈치 보지 않고 속 시원한 충고를 날려 ‘상대를 가리지 않는’ 사이다 발언으로 솔직한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악플러에게도 사이다 일침

출처이홍기 인스타그램

이홍기는 악플러들에게도 시원한 팩트 폭력을 아끼지 않았다. Mnet <프로듀스 48> 보컬 트레이너로 출연하는 것에 관한 악플이 달리자 ‘아이돌 발성 따로 있고 그냥 노래 발성 따로 있냐? 있으면 나도 좀 알려줘봐’라며 재치 있게 맞받아쳤으며 후배 그룹 ‘SF9’에 대한 악플이 달리자 ‘당당하지 못한 관종’이라고 일침을 가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홍프라이트’라는 별명을 붙여주며 악플러에게 맞서는 이홍기에게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일본식 부침개 ‘싼 느낌이에요'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이홍기는 일본 예능에 나가서도 소신 있는 모습을 보였다. ‘특제 일본식 부침개’를 맛보게 하며 ‘한국 부침개랑 비교하면 어때?’라는 답정너 질문을 하는 MC에게 ‘한국 부침개가 맛있어요’라고 단호박 답변을 했으며 ‘비싼 느낌 들어? 고급스러워?’라는 질문에는 ‘싼 느낌이에요’라고 의도가 뻔한 질문에 솔직하게 답해 사이다를 안겨주었다. 

'홍프라이트' 이홍기의
소름돋는 예언?
▼▼▼클릭해서 확인▼▼▼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