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공개 연애중인 이 스타가 전 여친에게 연락 받은 사연

조회수 2019. 9. 28. 14: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연락 하지 마~~
오창석
출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현재 이채은과 공개 연애 중인 오창석이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에서 옛 연인에게 연락을 받은 적이 있다고 밝히며 쿨한 면모를 보였다. MC 송은이는 “공개 연애 중인데 이런 이야기해도 괜찮겠냐”라고 물었고 오창석은 “해도 상관없다. (제가 느낀 기분은) 승리감은 아니었다. ‘잘 지내냐’는 안부 연락이었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송은이
출처: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같은 방송에서 송은이도 과거 소개팅남에게 연락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김숙이 송은이에게 먼저 ‘제약회사 아들한테 연락 오지 않았냐’라고 질문했고 이어 송은이가 밝힌 내용은 뜻밖이었다. 그 소개팅남은 송은이에게 연락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고. 송은이는 “물색 없이 반가웠다”라며 허심탄회한 태도를 취했고 김숙은 “그분이 마지막 남자였거든”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토니안
출처: JTBC4 <미미샵>

토니안은 JTBC4 <미미샵>에서 바람피우고 헤어진 전 여자친구가 1년 후 다시 만나자고 연락했다는 다소 황당한 사연을 밝혔다. 토니안은 “전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우다 나에게 걸렸지만 미안한 기색도 없었다. 헤어지고 3개월을 술을 마시며 힘들어했는데, 1년 후 바람피운 남자와 헤어지고 연락 와 다시 만나자고 하더라”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공서영
출처: 공서영 인스타그램

공서영은 MBC <세바퀴>에 출연해 걸그룹 탈퇴 후 직업이 없던 시절 백수라는 이유로 남자친구에게 차였다 스포츠 아나운서가 된 후 연락 왔다는 사실을 털어놨다. 이어 공서영은 “그 친구가 ‘사실 내가 예전에 네가 싫어서 그런 게 아니었어. 집안에 사정이 있었어'라고 말했다”라고 덧붙였고 이를 들은 출연진들은 전 남자친구의 찌질한 행각에 야유를 퍼부었다.

케이시
출처: 케이시 인스타그램

케이시는 최근 역주행하며 사랑받은 곡 ‘그때가 좋았어’가 실제 경험담을 바탕으로 쓴 곡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때가 좋았어’의 실감 나는 가사 때문에 이별한 전 남자친구 모두에게 연락받기도 했다고. 케이시는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전 남자친구들이 다 자신이라고 하더라. 그때가 좋았다고 하니까, ‘그때가 그 땐가?’라고 오더라”라고 설명해 폭소를 유발했다.

공개연애 후 결별한 스타들

(이미지 클릭)

▼▼▼▼▼

출처: MBC <나 혼자 산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