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걸그룹 자리 넘보는 '여장 천재' 아이돌

조회수 2019. 4. 6. 1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 미모 무엇..! ★

‘화장은 여자의 전유물이다’? 이것도 다 옛말. 시대의 흐름이 변하면서 남성들의 화장 기술 역시 발전하고 있다. 그중, 가발을 쓰고 옅은 화장을 했을 뿐인데 위화감 제로…! 예쁘장한 미모로 여성들의 기를 죽이는 남자 아이돌이 있다고 하는데, 과연 누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몬스타엑스 민혁
출처: 몬스타엑스 공식 SNS

‘실제 여자보다 더 예쁜 몬스타엑스 민혁’? 민혁은 과거 JTBC2 <MONSTA X-ray 3>에서 ‘황금빛 마이웨이의 온도’를 찍기 위해 여장을 시도했다. 긴 웨이브 머리, 화려한 귀걸이를 하고 핑크빛 볼 터치 및 입술 화장을 하고 나타난 민혁은 이질감 없는 청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출처: 유튜브 채널 1theK 'JTBC2 <MONSTA X-ray 3>'

하지만 화장부터 옷차림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으나 얼굴을 한 번에 다 가릴 수 있을 정도로 큰 손을 지니고 있어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NCT 정우
출처: NCT 공식 SNS

‘역대급 여장 비주얼’ 선보인 NCT 정우, 지난해 ‘SM 할로윈 파티’에 처음으로 참석한 정우는 영화 <타이타닉>에서 케이트 윈슬렛이 열연한 ‘로즈’ 역으로 깜짝 변신했다. 

출처: NCT 공식 SNS

웨이브 진 긴 머리를 반 묶음 하고, 화려한 화장 및 중세 풍 드레스로 완벽 분장한 정우는 여성미 가득한 고운 외모를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특히 평소 닮은 외모로 유명한 우주소녀 설아는 해당 사진을 보고 너무 닮아서 본인도 깜짝 놀랄 정도였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뉴이스트 렌
출처: 뉴이스트 공식 SNS

한때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던 뉴이스트 렌의 여장 사진, 과거 렌은 “나만 몰랐었던 something(썸씽). 보이스데이 기대 많이 해주세요. 본방 사수!”라는 글과 함께 완벽한 여장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당시 렌은 MBC <쇼! 음악중심> 400회 특집으로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걸스데이 멤버로 여장을 한 것. 한편, 렌은 데뷔 초 남성다운 멤버들 사이에서 여성인지 남성인지 구별되지 않는 독특한 분위기를 풍겨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만우절을 맞이하여 ▼
'여장 사진 공개'한 스타는?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출처: B1A4 공식 SNS

★ 곱다 고와 ...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