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전래(?) 웃긴 예능 치트키 박준형

개그맨 아니야? 박준형의 위험한 매력이 궁금하다면

58,38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 자유로운 영혼, 귀여운 맞춤법 실수, 솔직한 화법으로 신흥 예능 치트키로 떠오른 god 박준형, 그의 무궁무진한 매력에 빠지면 답도 없다는데…!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그의 위험한 매력 요소에는 무엇이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유쾌한 과거

출처박준형 인스타그램 (@godjp)

출처온라인커뮤니티

출처박준형 인스타그램 (@godjp)

오늘 하루 힘든 일이 있었다면 박준형의 과거 사진을 보는 것을 추천한다. 인간 비타민인 그의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 사진 속 그는 잡초처럼 위로 뻗은 곱슬머리, 까무잡잡한 피부와 대비되는 새하얀 치아,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과거나 현재나 변함없는 외모를 지닌 그는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기분 좋은 웃음을 짓게 한다. 

출처박준형 인스타그램 (@godjp)

팬들 마저 웃긴 박준형? 그는 과거 사진과 화장 붓을 합성한 사진을 공개해 폭소를 일으켰다. 이에 박준형은 ‘왼쪽 사진 만든 사람 야단쳐야 할지 칭찬해줘야 할지 모르겠네’, ‘솔직히 오른쪽 사진 머리 스타일이랑 너무 똑같다’ 등의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서투른 한국어

출처SBS <영재 발굴단>

약 20년째 서투른 한국어를 구사 중인 박준형은 과거 SBS <영재 발굴단>에 출연하여 영재 박윤호 군과 한글 퀴즈 맞히기에 도전했다. 윤호 군이 정답인 ‘동화’를 설명하기 위해 ‘전래ㅇㅇ’라고 힌트를 주자 ‘전래 멋있어!’라고 외쳐 출연진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이어 의아한 표정을 지으며 ‘전래도?’라고 답해 명 장면을 탄생시켰다. 오답조차 독특하고 개성 넘쳐 더욱 매력적인 박준형.

출처박준형 인스타그램 (@godjp)

박준형의 말실수는 이뿐만이 아니다. 중대한 결혼 발표에서도 틀린 맞춤법을 구사했기 때문이다. 그는 함깨(함께), 거늘(걸을), 인재(이제)라고 잘못 표기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그는 SBS <영재 발굴단>에 출연했을 당시 ‘공식 발표보다 기사가 먼저 떠 버려서 빨리 적다 보니 그랬다’, ‘지금이라도 돌아가서 고치겠다’고 해명해 재미를 선사했다.

냉동 인간

출처룰루랄라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와썹맨>

박준형이 냉동 인간으로 불리는 이유? 첫째,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외모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 둘째, 근대 문물을 전혀 모르기 때문이다. 과거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그는 그때 이후로 바뀐 방송 시스템, 아이돌, 신조어 등을 아예 알지 못해 냉동 인간으로 불린다. 최근 100만 구독자를 돌파한 유튜브 채널 ‘와썹맨’에서는 혁오 밴드의 몰래카메라가 진행되었으나 ‘혁오’ 자체를 모르는 그는 이를 전혀 눈치채지 못해 웃음을 안겼다.

▼ 개그맨 보다 더 개그맨 같은 ▼
박준형의 반전매력이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Contributing editor 김수빈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