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강남♥이상화 직접 밝힌 초호화 하객 리스트

역시 대한민국의 보물다운!!

425,83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강남♥이상화 커플이 본격적으로 결혼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 과정에서 두 사람이 밝힌 하객 명단은 감탄이 절로 나오게 했는데, 이상화, 강남의 국가대표급 하객은 누구일지 알아보자.

김연아

출처KBS 9시 뉴스

‘빙속 여제’ 이상화는 ‘피겨 여신’ 김연아와 2005년 꼬꼬마 시절부터 인연을 이어온 사이다. 종목은 달랐지만 1살 차이인 이상화와 김연아는 밴쿠버, 소치 올림픽을 함께하며 나란히 있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기도 했다. 또, 평창올림픽 당시 이상화는 김연아에게 방송을 통해 “너도 나도 고생이 많은 것 같지만 둘 다 힘내자”라는 메시지를 전했고 이에 김연아 역시 “언니는 이미 많이 올림픽 금메달을 이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다치지 않고 잘 끝냈으면 좋겠어요. 끝내고 봐요”라고 화답하며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모태범

출처이상화 인스타그램

이상화가 같은 ‘스피드 스케이팅’ 종목의 모태범과 가까운 사이인 것은 어찌 보면 당연지사. 실제로 이상화와 모태범은 다정한 모습으로 한때 열애설이 불거지기까지 했다. 하지만 이상화와 모태범은 절친한 사이라며 극구 부인했고 최근에는 각자 인스타그램에 강남까지 함께 테니스를 즐기는 모습을 게재하며 아직까지 우정을 이어오고 있음을 드러냈다.

곽윤기

출처곽윤기 인스타그램

빙상계의 ‘슈퍼 인싸’답게 곽윤기는 이상화와의 친분 역시 자랑한다. 이상화는 쇼트트랙 곽윤기 선수 역시 하객 리스트에 추가했는데, 곽윤기는 두 사람의 결혼은 기사 나기 하루 전 이미 알고 있었다고. 곽윤기는 “둘 다 약간 좀 결혼하고 싶어 하는 눈치였다"라며 "누나 진짜 결혼 많이 축하하고 나중에 2세 낳아서 쇼트트랙 시키고 싶으면 내게 전화해"라고 축하 인사를 건넸다. 

서장훈

출처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패널로 출연하고 있는 서장훈 역시 강남-이상화와의 개인적인 친분으로 결혼식에 참석할 것이라 밝혔다. 강남과 이상화는 서장훈의 자리까지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는데, 강남은 “나랑 프로를 얼마나 많이 했는데"라며 신랑 측에 앉아야 한다고, 이상화는 “나랑도 선수촌 생활을 얼마나 많이 했는데"라고 신부 측에 앉아야 한다며 옥신각신한 것. 결국 서장훈은 양쪽 모두에 축의금을 전달하겠다고 공식(?) 발표하며 일단락시켰다. 

'이상화 처럼'

먼저 프러포즈한 여자 스타들은?

(이미지 클릭)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