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편식러'? 스타들이 못 먹는 음식

조회수 2019. 7. 16. 0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왠지 모를 동질감..

‘맛이 없어서’, ‘식감이 별로여서’ 등 각자만의 이유로 싫어하는 음식이 존재할 것이다. 보통 편식이 심한 사람들은 미각이 매우 발달해 있어 맛을 더 강하게 느끼기 때문이라는데…! 그렇다면 특정 음식을 못 먹는다고 밝힌 스타들은 누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출처: 백현 인스타그램

‘오이를 싫어하는 사람들의 모임’ 명예 회원인 엑소 백현? 백현은 오이와 가지를 못 먹는다고 알려져 있다. 과거 SBS <룸메이트>에서 신성우가 볶음밥을 대접하자 백현은 “사실 오이를 못 먹는다. 향 때문에 오이 비누도 못 쓴다”라고 말하며 오이만 골라내고 먹기도 했다. 과거 오이를 먹으면 용돈을 주겠다는 어머니의 말에 시도해봤으나 바로 포기했다고.

강다니엘_갑각류

출처: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무엇이든 가리지 않고 다 잘 먹을 것 같은 강다니엘, 그러나 의외로 갑각류를 못 먹는다고 한다. 과거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강다니엘은 편식하는 음식이 있냐는 질문에 “해산물 알레르기가 있어 갑각류를 못 먹는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안겼다. 과거 새우가 들어가 있는 햄버거를 먹다가 쓰러져 응급실에 실려간 적도 있다고.

레드벨벳 아이린_치킨

출처: 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

치킨을 못 먹지만 치킨 광고를 맡고 있는 아이돌은? 바로 치킨 트라우마를 지닌 레드벨벳 아이린이 그 주인공이다. 과거 MBC every1 <주간 아이돌>에 출연한 아이린은 어린 시절 어머니가 일주일 내내 치킨을 시켜 주셔서 배탈이 난 이후로 치킨을 먹지 못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아직도 어머니가 그때 왜 그러셨는지 모르겠다고 말해 폭소를 일으켰다.

트와이스 모모_수박

출처: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트와이스 멤버들 사이에서 제일 잘 먹지만 편식이 가장 심한 멤버로 선정된 모모, 그는 놀랍게도 물 마시는 걸 싫어한다고 알려져 있다. 따라서 수박, 참외, 멜론처럼 수분이 많은 과일을 안 좋아한다고 한다. 이에 멤버 쯔위가 모모의 건강을 위해 물 마시는 걸 여러 번 권유했으나 곧바로 포기했다고 알려져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인피니트 엘_짜장면

출처: 엘 인스타그램

짜장면 트라우마의 주인공은 누구? 바로 인피니트 엘이다. 엘은 어릴 적 생일파티에서 짜장면을 먹다가 체한 이후로 짜장면을 먹지 못한다고 한다. 하지만 과거 JTBC <미스 함무라비> 촬영 당시, 촬영에 지장을 줄까 봐 억지로 먹었다고 밝혀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에 함께 드라마에 출연했던 고아라는 “전혀 몰랐다. 대단하다”라고 말하며 그의 연기 열정을 칭찬하기도 했다.

아스트로 문빈_두부

출처: 아스트로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 편식러’인 아스트로 문빈? 문빈은 좋아하는 음식은 누구보다 많이 먹지만, 그만큼 싫어하는 음식도 많기로 유명하다. 특히 팥, 두부, 계란, 회 등을 못 먹는다고. 이에 멤버 라키가 두부를 먹지 않는 문빈에게 편식쟁이라고 놀리자, 그는 “두부가 매우 좋은 음식이란 사실을 알지만 나와는 맞지 않는다”라고 단호하게 말해 일부 네티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 우리가 즐겨 먹는 ▼
'간식 이름'에 숨겨진 뜻은?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출처: 빙그레 공식 사이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