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이거 하나로 여름 준비 끝! 헨리도 반한 틴트 선글라스

선글라스 하나로 트렌디하고 시크하게 !

3,7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대표 연예계 패셔니스타’ 헨리, 그는 강아지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매력과 넘치는 애교를 가지고 있다. 거기에 뛰어난 패션 감각까지 지녀 많은 여성 팬들을 거느리는 중. 최근에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음악 천재’와 ‘세 얼간이’ 그 사이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한껏 받고 있다. 그런 그가 여름이면 빼놓지 않고 착용하는 아이템이 있다고 하는데…!

출처헨리 인스타그램

그 주인공은 바로 선글라스다. 최근에 나온 선글라스들은 다양한 디자인을 통해 자외선으로부터 시력을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도 즐겨 사용되고 있다. 특히 사진 속 헨리는 모던한 다각형 프레임에 플랫한 브릿지 디테일이 더해진 투브릿지 선글라스로 시크하고 유니크하게 매치했으며, 두드러진 광대를 커버해주는 오버사이즈의 프레임으로 안 그래도 작은 얼굴은 더욱 작게 보이는 효과를 강조했다.

출처헨리 인스타그램

공항 패션도 선글라스 하나로 패셔너블하게. 헨리는 레터링이 들어간 블랙 컬러의 스웨트 셔츠에 선글라스 하나로 트렌디한 룩을 완성시켰다. 실제로 이날 헨리의 공항 패션은 호평을 받으며, 팬들 사이에서 이슈를 모은 바 있다. 사진 속 헨리가 착용한 핑크 틴트 선글라스는 레트로한 감성을 풍기며 그의 통통 튀는 매력을 더욱 부각시켜주고 있으며, 가볍고 날렵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매치해도 전혀 문제없을 정도로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하고 있다.

▼ 헨리가 사랑에 빠진 ▼

 선글라스 정보가 궁금하다면 ?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

★ 패피라면 꼭 착용하는 이 아이템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