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치된' 솔지 합류 후 EXID에 일어난 변화들

조회수 2018. 11. 23. 1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제야 모든 게 제자리를 찾았다."


걸그룹 EXID가 드디어 완전체가 됐다. 2016년 12월부터 갑상선 기능 항진증 치료를 위해 활동을 중단한 솔지가 2년 만에 팀에 합류했다.


5인조 완전체로 컴백한 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는 스스로 "가장 EXID다운 곡"이라고 밝힌 싱글 '알러뷰'(I Love You)를 21일 오후 6시에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출처: ALLETS

솔지 합류, 2년 만의 완전체

솔지 : 너무 그리웠다. 정말 많이 기다렸다. 이제야 내 자리를 찾아왔다. 건강하게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LE 정화 하니 : 모든 게 제자리를 찾은 것 같다. 어디를 가도 솔지의 합류로 축하를 받고 있다. 우리 넷과 팬분들 모두가 이 순간을 기다려왔기에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출처: ALLETS

솔지의 건강 상태

솔지 : 많이 건강해졌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완치가 없다더라. 피검사를 통해 수치를 체크한다. 정상 수치가 된 지 몇 달 됐고, 항진증약을 먹지 않고 상태를 지켜보고 있다. 관리를 꾸준히 하면 계속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을 것 같다.

출처: ALLETS

혜린, 임시 메인보컬 임무 해제

혜린 : 임시 메인보컬을 끝냈다. 솔지 언니가 돌아와 더 안정적인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다.

솔지 : 혜린의 실력이 출중하다. 나 없을 때 공백을 잘 채워준 것 같아 이 자리를 빌려 고맙다고 꼭 말하고 싶었다. 

출처: ALLETS

2년의 공백기

솔지 : 멤버와 팬들을 보지 못한 것이 죄송했다. 바빠서 돌보지 못한 나 자신을 돌아보고 돌볼 수 있는 시간이 됐다. 개인적으로는 값진 시간이었고, 팀으로는 우리가 할 수 있는 다양한 것을 아무거나 다 해볼 수 있는 기회이기도 했다.

LE 정화 하니 혜린 : 이젠 '다 모였냐'고 묻는 말에 당당히 '네'라고 답할 수 있어서 기쁘다. 

출처: ALLETS

'가장 EXID다운 곡'

혜린 : 우린 EXID 하면 걸크러시라고 생각한다. '알라뷰'는 우리의 걸크러시다운 모습이 가득 담겼다. 

출처: ALLETS

기존 EXID와 '알라뷰'의 차이점

LE 하니 정화 : 앞서 들여준 우리 음악은 슬프고 화가 난 상태를 가사로 표현했다. 이번엔 조금 다르다. 비록 비주얼은 세지만, 마음을 다 주며 사랑한다고 말하는 노래다. 특히 넷일 땐 '솔지 언니가 없을 때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들 아무거나 다 해보자'는 맘이 있었는데, 이번엔 우리가 잘하는 음악을 선택했다.

출처: ALLETS

1위 공약

솔지 : 팬들을 위한 밥차를 선물하고 싶다. 하니는 국, 정화는 밥, LE는 반찬, 정화는 디저트를 담아드릴 계획이다.


EXID를 넘어 걸그룹계 펠레로 
불리는 솔지!
'알러뷰'에 대한 솔지의 촉은?

결과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후 확인↓
▼▼▼ 클릭 시 이동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