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현실 로맨스 찍고 있는 드라마 속 최강 커플은?

조회수 2018. 10. 11. 16:1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실제 커플같은 달달함을 보여주고 있는 드라마 속 커플이 궁금하다면?
tvN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 남지현
출처: tvN <백일의 낭군님>

월화 드라마의 최강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도경수와 남지현의 로맨스가 연신 화제다. 청춘스타들의 풋풋한 모습이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간지럽히며 지상파 월화 드라마를 모두 제압한 것. 이들은 완벽한 왕세자 이율에서 공격을 받아 기억을 잃고 전락한 원득, 조선 최고령 원녀 홍심 역을 맡아 순수하고 귀여운 백일 간의 혼인 담을 보여주고 있다.

출처: tvN <백일의 낭군님>

지난 5회에서 그는 남지현을 향해 “이 불편한 기분이 질투라면 질투가 맞을지도. 앞으로 다른 이를 위해 연지를 바르지 말거라”라는 대사를 선보이며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중 저음의 목소리와 따뜻한 눈빛을 지닌 도경수와 청순하고 깔끔한 이미지의 남지현의 꽁냥꽁냥 거리는 모습이 너무 귀엽다는 호평이 자자하다. 싱그러운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이들이 앞으로 그려낼 애틋하고 달달한 혼인 생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MBN <마성의 기쁨> 최진혁 ♥ 송하윤
출처: MBN <마성의 기쁨>

매회 파격적인 키스신으로 수목 드라마의 대표 커플을 담당하고 있는 최진혁, 송하윤 커플. 빗속 키스, 와인 키스,길거리 키스 등을 선보이며 명 장면을 계속해서 갱신하고 있다고. 자고 일어나면 어제의 기억이 사라지는 신데렐라 기억장애를 가진 공마성과 누명을 쓰고 나락으로 떨어진 톱스타 주기쁨 역을 열연하며 낯설지만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출처: MBN <마성의 기쁨>

까칠하고 시크한 최진혁이 사랑스러운 송하윤에게 보여주는 다정다감한 모습, 귀여워서 어쩔 줄 모르는 눈빛 등이 전파를 타며 안방을 설레게 하고 있다. 더불어 그들의 키 차이 또한 연신 화제다. 186cm의 최진혁과 160cm의 송하윤은 26cm 차이로 듬직한 남성과 가녀린 여성의 이상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 현재 아이치이를 통해 대만에서 10회까지 방영된 <마성의 기쁨>은 누적 조회 수가 400만 회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JTBC <제3의 매력> 서강준 ♥ 이솜
출처: JTBC <제3의 매력>

주말을 기다리게 하는 사랑스러운 커플. 로맨스 코미디의 장인 서강준과 팔방미인 이솜이 보여주는 풋풋한 사랑이 대중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나에게만 특별해 보이는 서로의 제3의 매력에 빠진 두 남녀, 사소한 오해와 엇갈린 타이밍으로 떨어져 있다 세 번 다시 재회하게 되는 그들의 순수하고 열정적인 사랑 방식에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지는 중이다.

출처: JTBC <제3의 매력>

얼굴에서 못생김을 지워버리고 잘생김으로 완벽 변신한 서강준과 털털하고 화끈한 이솜의 서투르지만 순수한 표현 방식은 현실 커플의 모습을 그대로 반영하고 있어 이에 네티즌들은 ‘현실적이어서 공감 간다’, ‘내가 다 설렌다’, ‘연애하고 싶다’ 등 이들을 향해 뜨거운 반응을 보내는 중이다. 실제로 함께 출연 중인 배우들과 바다 여행을 다녀왔을 정도로 촬영장 밖에서도 훈훈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다는 이들이 앞으로 그려낼 유쾌하고 아련한 연애 모습에 주말만 기다리고 있다는 열성 팬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 스타들의 더 많은 이야기가 ▼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클릭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