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방영 예정 드라마 中, 가장 기대되는 조합은?

조회수 2018. 11. 22. 11:2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당신이 픽한 드라마는 무엇?

▶ ‘2018은 드라마 풍년?’ 이제 곧 추운 겨울 시청자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해 줄 여러 드라마들이 찾아온다고 하는데…! 그 중에서 ‘최강 케미’가 기대되는 주인공들은 누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김유정
출처: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공식 사이트

Info.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2018.11.26~

월,화 오후 9:30


멍뭉미 넘치는 두 사람, 윤균상과 김유정이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를 통해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해당 드라마는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믿고 보는 배우’ 윤균상과 ‘러블리의 끝판 왕’ 김유정이 각각 청소 업체 CEO 장선결, 취준생 길오솔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나이 차가 무색할 정도로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남자친구"
박보검&송혜교
출처: tvN <남자친구> 공식 사이트

Info.

tvN <남자친구>

2018.11.28~

수,목 오후 9:30


‘보검 매직’이라 불리는 박보검과 여배우 트로이카 ‘태혜지’의 송혜교가 약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톱스타인 두 사람의 만남은 촬영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는데…! 이들은 각각 순수청년 김진혁, 동화 호텔 대표 차수현 역을 맡아 하루를 살아도 닮은 삶을 살고 싶은 두 남녀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자유롭고 맑은 영혼을 가진 김진혁과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이 보여줄 로맨스는 오는 28일(수)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박신혜
출처: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공식 사이트

Info.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2018.12.01~

토,일 오후 9:00


‘흥행 수표’ 현빈과 박신혜의 만남이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2월 1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이들은 각각 투자 회사 대표 유진우 역과 호스텔 주인 정희주 역을 맡아,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펼쳐지는 서스펜스 로맨스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으며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 하고 있는 해당 작품에 대해 대중들은 ‘너무 잘 어울린다~’, ‘벌써부터 기대 됨’, ‘빨리 보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 더 많은 정보를 ▼
얻고 싶다면
아래 사진 클릭 !

출처: SBS <사의찬미> 예고편

Contributing editor 김수빈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