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눈물 장벽 1CM“ 별명이 김엉엉이라는 이 배우

마르지 않는 눈물샘 ㅠㅠ

31,64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유승호

출처SBS <복수가 돌아왔다>

전역식에서 유승호는 “안 울려고 했었는데 후임 조교들과 간부님들을 보니 눈물이 나왔다. 간부님과 후임들이 준 선물을 열어보고 싶다”라고 말하며 끝내 눈물을 보였다. 이어 보고 싶은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부모님과 고양이 두 마리가 너무 보고 싶다”라고 말하며 눈물범벅인 얼굴로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고. 이후 팬카페에 글을 올린 유승호는 눈물을 도저히 참을 수 없었다며 글로는 그 감정을 설명 못하겠다고 덧붙였다.


주변에서 여린 감성으로 눈물을 자주 훔치는 이들을 여럿 볼 수 있는데, 이처럼 감수성이 풍부한 스타들을 알아보자.


인교진

출처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잦은 눈물로 시청자들을 웃게 한 인교진은 ‘국민 울보’라는 별명을 얻었다. 딸 하은이마저 단 한마디로 인교진을 울려 이를 보던 소이현은 하은이도 인교진을 울리는 포인트를 안다며 폭소했다고. 또한 지난 연말 시상식에서 수상소감 중 인교진이 눈시울 붉히자 관객들과 출연진들은 입을 모아 울지 말라 외쳤고 이에 인교진은 “아무도 눈물을 흘리시지 않는데 저도 눈물을 흘리면 안 될 것 같다”라고 말했지만 복받침에 더 이상 수상소감을 이어가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명

출처KBS <안녕하세요>

공명은 KBS <안녕하세요>에 출연하여 사연을 듣고는 폭풍 오열을 해 화제가 되었다. 같은 그룹인 서프라이즈의 강태오는 “예전 숙소에서 같이 생활할 때도 자주 울먹거렸다. 원래 감수성이 풍부하다”라며 공명이 원래 눈물이 많은 편임을 설명했다고. 공명은 영화 <극한직업>의 시사회에서 소감을 말하며 폭풍 오열을 하였고 또, 라이브 방송에서 동생인 NCT 도영과 전화 통화를 하며 눈물을 흘려 ‘김엉엉’이라는 별명이 붙게 되었다.

우주소녀 엑시

출처SBS MTV <더쇼>

앨범 쇼케이스에서 첫 음악방송 1위에 관한 질문에 엑시는 “리더라서 울지 않고 수상 소감을 마치려고 했는데 우주소녀와 팬들이 함께한 시간이 필름처럼 스쳐가서 눈물이 났다”라며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말했다. 엑시는 본인이 원래 심각할 정도로 눈물이 많은 편이고 가끔은 스트레스로 다가올 정도로 제어를 잘 못한다고. 이어 최근 언제 울었냐는 질문에 엑시는 “최근에 JTBC <SKY 캐슬>을 보면서 혼자 눈물을 훔쳤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거미

출처KBS <해피투게더3>

KBS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거미는 “눈물이 많은 편이다. 오늘도 여러 번 울컥했다”라며 여린 감성을 지녔음을 털어놓았다. 이후 전화 연결에서 거미의 어머니는 “저를 닮아서 눈물이 많다. 필요 이상이다. 행복해도 울고 슬퍼도 운다. 앞으로는 사랑만 하면서 울지 말았으면 좋겠다”라며 전했고 이 말을 들은 거미는 “엄마가 방송을 보고 울 것 같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려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석준

출처Sky Drama <우리집에 왜왔니>

KBS <해피버스데이>에 출연한 한석준은 “나는 눈물이 많은 편이다. 내 아이는 아니지만 오늘 아이가 태어나면 울 것 같다”라며 남다른 감수성을 고백했다. 함께 출연한 최동석 아나운서는 “한석준과 KBS <태양의 여자> 최종화를 같이 봤는데 정말 ‘흑흑흑’하고 울더라. 깜짝 놀라 왜 그러냐 물으니 ‘주인공이 너무 불쌍해’라고 했다. 눈이 부어서 코만큼 나왔더라”라며 한석준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돈 문제로 대판 싸우고

갈라졌던 절친 스타?

(이미지 클릭)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