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으로 건물 매입한 연예인 5

조회수 2019. 11. 30. 14: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어나더 클래스..
전지현
출처: SBS

전지현은 연예계 대표 ‘부동산 재벌’로 총 770억 원에 이르는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 이는 1100억 원의 건물을 보유한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사장을 잇는 두 번째 부동산 자산 순위에 해당하는 규모. 특히 2017년 삼성동에 위치한 325억 원 건물을 매입할 때는 전액 현금으로 결제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
출처: 방탄소년단 트위터

1992~1997년생으로 이루어진 방탄소년단은 다른 스타들보다 이른 나이에 ‘건물주’가 되며 월드클래스를 증명했다. 멤버 정국, 제이홉, 진, 슈가는 각각 성수동 트리마제, 한남 더 힐, 유엔빌리지 등 고급 주택을 현금으로 매입한 바 있다. 숙소 생활을 하고 있는 멤버들이 개인 아파트를 소유하게 되자 일각에서는 이제 독립생활을 시작할 것이라고 추측하기도 했지만 소속사는 “아직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숙소 생활 중인 것으로 알고 있으며, 부동산과 관련된 사항은 개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알 수 없다”라고 전했다.

소지섭
출처: 51K 인스타그램

소지섭 역시 지난해 ‘한남 더 힐’ 한 호실을 현금 61억 원을 주고 매입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됐다. 이에 “신혼집을 준비하는 것 아니냐”라며 연인 조은정 아나운서와의 결혼설이 다시금 재조명되기도. 하지만 소지섭 측은 "조만간 이사를 할 예정이다. 조은정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기는 하지만 구체적으로 결혼에 대한 계획이 없다. 신혼집으로 장만했다는 보도는 시기 상조"라고 전했다.

차승원
출처: 차승원 인스타그램

차승원은 아내와 공동명의로 소유한 청담동 고급빌라에서 가족과 함께 거주 중이다. 해당 빌라는 ‘TS 빌라’로 2015년 17억 6000만 원에 전액 현금으로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차승원은 과거 거주하던 빌라 경비원의 기자 자녀가 “우리 아버지가 사실 차승원 집 경비 아저씨였습니다”라며 올린 일화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엄기준
출처: KBS2 <해피투게더>

드라마부터 뮤지컬까지 끊임없는 작품 활동으로 보름 이상 쉬어본 적이 없다는 엄기준. 엄기준은 KBS2 <해피투게더>에서 "뮤지컬로 2년 정도 스케줄이 꽉 차있다"라고 말하며 워커홀릭의 면모를 공개했다. 그 결과 최근 데뷔 24년 만에 집을 장만했다고 밝혀 축하를 받기도. 보도자료에 의하면 이 집은 한남동 소재 최고급 주상복합아파트로 26억 원 상당 전액 현금으로 매입됐다.

연예계를 완전히
은퇴한
그들의 현재
▼▼▼
이미지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