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평범한 건 거부한다! 스타들의 원 샷 몰빵 출근길

출근길에 샤워를 도대체 어떻게...?

3,39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카메라 앞에 서는 것이 일상인 스타들이 출근길마저도 카메라 앞에 서야 한다는 것이 그들에게 마냥 기쁜 일만은 아닐 것이다. 하지만 이런 출근길에도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시선을 끄는 스타들이 있다. 출근길도 평범하지 않은 직업만족도 100% 스타들을 모아봤다. 

노라조

출처노라조 인스타그램

새로운 멤버 원흠을 영입하고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노라조는 ‘한국의 레이디 가가’라고 불리며 출근길의 새 지평을 열고 있다. 최근 ‘샤워’라는 곡으로 컴백한 노라조는 출근길에서 실제 샤워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노라조는 바캉스, 요구르트 배달원, 회사원 등등 매주 다른 콘셉트로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심지어 아이디어가 떨어졌을 때 콘셉트 추천을 부탁한다는 것 마저도 출근길로 승화시키며 명실상부 독보적인 캐릭터를 자랑했다.

셀럽파이브

출처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인스타그램

칼군무를 보이던 셀럽파이브는 신곡 ‘안본눈 삽니다’로 청순미를 장착하고 컴백해 활동을 시작했다. 22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셀럽파이브는 지금까지와 180도 다른 모습으로 출근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얀 롱 원피스와 화관까지 무대의상을 그대로 입고 출근한 것. 출근 복장에 대해 셀럽파이브는 "레드벨벳 선배님들과 보이는 라디오를 하려면 꾸며야 하지 않을까 싶었다. (편하게 하게 온) 레드벨벳을 보니까 우리가 너무 과했다는 생각이 든다. 저희는 청담동 숍을 다녀왔다"라고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박명수

출처MBC <무한도전>

남다른 스타일로 이목을 끄는 앞의 두 스타들과 달리 박명수는 관심을 피하려는 출근길이 오히려 관심을 끈 케이스다. KBS2 <해피투게더> 녹화 현장의 출근길에서 팬들에게 둘러싸인 박명수가 질색 팔색하며 줄행랑 치는 모습은 카메라에 수차례 포착됐다. 이러한 박명수의 출근길은 ‘부산행을 찍는 듯한 광경’이라며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았다.

러블리즈 이미주

출처JTBC <아는 형님>

이른 아침 출근길 비교적 정적인 타 출연자들 가운데 미주의 도도한 표정과 당당한 걸음걸이는 단연 돋보인다. 출근길을 런웨이인 듯 착각하게 하는 미주는 ‘출근길 지배자’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미주는 자신의 출근길이 매번 화제가 되는 것에 대해 “그 자리를 정말 즐기고 있어 부담감은 없다. 모두 너무 재밌어해주니까 저도 그 자리를 즐기고 있다”라고 밝히며 원조 흥부자 다운 면모를 보였다.

강민경

출처강민경 인스타그램

평소 반려견 휴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던 강민경은 음악방송 출근길에도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많은 인파가 모이는 출근길에 등장한 휴지는 시선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다. 하지만 휴지는 이내 멀리에 있던 비둘기떼에게 달려갔고 그런 휴지를 쫓느라 강민경은 포즈에 집중하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근길에서 볼 수 있는

스타들의 민낯 보러가기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