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부터 배추까지 스타들의 신기한 닮은꼴

조회수 2019. 3. 11. 08: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너무 똑같은데..?

보다 보면 이미지가 비슷해 신기하게 닮은 듯 다른 사람들이 있다. 사람뿐만 아니라 사물, 동물과 닮은 스타들이 있다는데, 지금부터 스타들과 이상하게 느낌이 비슷한 닮은꼴은 무엇이 있을지 알아보자.

이종혁 – 라마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종혁과 같은 헤어숍에 다니는 라마로 유명한 이 사진은 이종혁이 2012년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하면서 화제가 됐다. KBS2<승승장구>에 출연한 이종혁은 이에 대해 “내가 동물을 닮은 것이 아니라 라마가 사람을 닮은 것 같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샀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 수달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할리우드 영화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과거부터 팬들에게 ‘수달과 닮았다’라며 자주 회자되곤 했다. 그는 BBC<더 그레이엄 노튼 쇼>에 출연해 수달의 표정과 동작을 똑같이 따라 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샀다. 그는 “지금 수달 역할 오디션이냐”라고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박서준 - 가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박서준은 KBS2<화랑> 촬영 종료 파티에 금발로 염색한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화제가 됐다. 더하여 박서준은 다리 라인이 드러나는 스키니진을 입고 등장해 그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로 하여금 박서준이 애니메이션 영화<주토피아>의 캐릭터 ‘가젤’과 닮았다며 비교해 화제가 됐다. 

백일섭 - 배추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옆집 할아버지 같은 인자한 분위기를 가진 배우 백일섭은 네티즌들 사이에 ‘배추 닮은꼴’로 화제가 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왠지 모르겠지만 닮았다’, ‘배추도사도 아니고 배추라니’라며 웃음을 보였다.

조우진 – 캐릭터

출처: tvN<도깨비>, 영화<짱구는 못 말려: 태풍을 부르는 영광의 불고기로드>

tvN<도깨비>에서 김 비서 역할을 맡았던 조우진은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 말려: 태풍을 부르는 영관의 불고기 로드>에 등장하는 인물과 닮아 화제가 됐다. 억울하게 닮은 듯한 둘의 사진이 올라오자 네티즌들은 ‘사진이 너무 강력하다’, ‘진짜 닮았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폭소했다.

천의 얼굴 공유?
공유의 온갖 닮은꼴이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