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찰리 푸스도 홀딱 반한 장수 걸그룹의 반전 매력

조회수 2019. 1. 9. 09:5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아이돌 7년 차 징크스 극복
1년 2컴백 위해 새앨범 '퍼센트' 발매

아이돌 7년 차 징크스도 가볍게 넘긴 걸그룹 에이핑크의 저력에 다시 한번 빛났다. 미국 가수 찰리 푸스는 지난 6일 에이핑크 팬이 올린 박초롱의 콘서트 솔로 무대 영상을 자신의 SNS 계정에 "Wow who is that"이라며 놀라워했다. 

출처: 찰리푸스 SNS

앞서 박초롱은 콘서트에서 찰리 푸스의 'Done For Me'를 커버했다. 이처럼 에이핑크는 팀은 물론 멤버 각각의 매력과 실력으로 9년째 대중의 사랑을 받은 대표적인 '청순' 걸그룹이다. 2019년은 새해부터 새 앨범을 발매하며 '청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바쁘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아래는 콘서트에 신곡 발표에 바쁜  에이핑크와 나눈 일문일답!

  

출처: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어떠한 숫자도 붙이지 않고 오롯이 '퍼센트'만을 사용해 무한한 성장의 가능성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앨범엔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담겼다. 수록곡 색깔이 정말 다양하다. 이번 앨범으로 좀 더 발전된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출처: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은 '응응'을 기울여 표현한 거다. 당장의 외로움에 타협하지 않고 좋은 사람을 기다리겠다는 '쿨'한 마음을 표현한 몽환적인 분위기의 댄스곡이다. 그동안 주로 첫사랑이 떠나가지 않길 바라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노래했다면, 이젠 가사가 굉장히 '쿨'해졌다. '자신 없으면 가라'고 할 정도다. (웃음) '1도 없어'를 만든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공동 작사·작곡했다."

  

출처: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의 청순 카리스마는 청순하지만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다. 청순과 카리스마는 정반대 이미지다. 하지만 그걸 해내고자 한다. 청순은 에이핑크가 초반의 모습이고, 카리스마는 우리가 앞으로 보여드릴 부분이자 멤버들이 만들어갈 숙제다."

  

출처: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충분히 청순함을 보여드리고 성숙함을 보여드려서 자연스럽게 변화할 수 있었고, 팬들도 인정해줬다. 앞으로도 우리의 변화는 자연스럽게 흘러갈 것 같다. 기존 것을 버리지 않으며 노련하고 성숙한 부분을 대중에게 보여드리겠다. 그것이 에이핑크만의 차별점이라고 생각한다."



'아이돌 7년 차 징크스'를 

가볍게 넘긴 장수 걸그룹 

에이핑크의 비결은?????

아래 사진 눌러 확인↓↓

▼▼아래 사진 클릭 시 이동▼▼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