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남편 따라 외국행?
해외에서 거주 중인 스타

사랑을 위해 먼 길 떠난 스타는 누구?
알렛츠 작성일자2019.01.26. | 250,406 읽음
제임스 박♥선예 부부
출처 : 선예 인스타그램

‘캐나다행 선예’ 원더걸스 출신 선예는 지난 2013년 캐나다 교포이자 선교사인 제임스 박과 결혼한 뒤, 가수 활동을 중단하고 캐나다로 떠났다. 걸그룹 최초의 ‘유부돌’로 한때 큰 화제를 모았던 선예는, 자신의 SNS를 통해 캐나다에서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다. 

출처 : 선예 인스타그램

개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선예와 그의 남편 제임스 박, 그리고 귀여운 자태를 뽐내고 있는 두 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선예는 연예 활동 복귀를 선언했지만 셋째 임신으로 인해 활동 재개를 출산 이후로 미룬 상태이며, 곧 출산을 앞두고 있다.  

진서연 부부
출처 : 진서연 인스타그램

‘독일 베를린행 진서연’ 지난 2014년 5월 진서연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9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 진서연의 남편은 몹크리에이티브 대표 겸 디렉터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독일 베를린에서 일을 하고 있다고 한다. 

출처 : 진서연 인스타그램

이에 남편을 따라 독일행을 택한 진서연은 촬영이나 일이 있을 때만 한국을 방문하고 있다고. 진서연은 종종 자신의 SNS를 통해 독일의 삶을 전하고 있으며, 작년 예쁜 아기를 출산해 바쁜 나날들을 보내는 중이라고 전했다.

김민서 부부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미국행 김민서’ 주로 사극을 통해 얼굴을 알린 김민서는 지난해 5월 스포츠 에이전시 관련 종사자인 남편과 결혼해 미국에서 신혼 생활을 즐기는 중이다.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약 1년간 열애했으며, 비 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하여 비공개로 조용히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출처 : 김민서 인스타그램

결혼 당시 김민서가 자신의 SNS에 공개한 사진에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단아한 김민서와 연예인 뺨치는 훈훈한 비주얼의 남편 모습이 담겨 있어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김민 부부
출처 : tvN <현장토크쇼 택시>

‘미국 LA행 김민’ 당시 SBS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촬영차 LA에 머물고 있던 김민은 미국에서 활동 중인 영화감독 이지호와 영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며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이후 만난 지 4개월 만에 결혼을 약속하고 소속사 몰래 결혼을 준비했다는 김민은 지난 2006년 결혼한 뒤 연예계에서 은퇴, 현재는 미국 LA에서 거주하고 있다. 과거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등장해 화려한 LA 생활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김민은 “결혼해서 일하는 건 좋지만 서로 떨어져 있지는 말자”라는 남편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미국으로 떠나게 되었다고. 

▼ 해외에서 '뷰티 유튜버'를? ▼
박은지의 사연이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 유부녀인 거 나만 몰랐어? ★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뉴스에이드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