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솔로’로 컴백하는
스타는 누구?

요즘은 '그룹'보다 '솔로'가 대세?
알렛츠 작성일자2018.11.23. | 1,677  view
source : SM 엔터테인먼트 공식 사이트
source : KQ 엔터테인먼트 공식 사이트
source : YG 엔터테인먼트 공식 사이트

요즘에는 그룹보다 솔로가 대세? 소녀시대 유리에 이어 블락비 피오, 블랙핑크 제니까지 솔로 앨범으로 컴백하면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 외에도 솔로 가수로 출사표를 던진 스타들은 누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source : SM 엔터테인먼트 공식 사이트

‘만능열쇠’ 샤이니 키가 첫 솔로 정규 앨범 ‘페이스(FACE’)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오는 26일 발매되는 키의 정규 앨범에는 타이틀곡 ‘센 척 안 해’를 비롯해 총 10곡이 수록되었다. 특히 OST 강자 크러쉬, 듀엣 여신 소유, 슈퍼 루키 빈첸 등 다양한 피처링진과 호흡을 맞춰 앨범에 대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송민호
source : YG 엔터테인먼트 공식 사이트

‘신서유기’에서 거침없는 예능 감을 뽐내고 있는 송민호가 오는 26일 솔로 가수로 돌아온다. 이미 ‘걔’, ‘세’, ‘겁’, ‘오키도키’ 등을 통해 가능성을 입증했던 그는, 1집 정규 앨범 ‘XX’에서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보여 줄 예정이다. 송민호는 첫 솔로 앨범에 대해 ‘영혼을 가득 담아 만들었다’며 ‘가장 송민호 다운 앨범’이라 밝혀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코
source : 지코 인스타그램 (@woozico0914)

지코의 ‘솔로 선언’이 연신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7년간 함께했던 블락비와 현 소속사인 세븐시즌스와 이별하게 된 것. 그동안 지코는 블락비의 거의 모든 곡을 작사, 작곡하며 래퍼 겸 프로듀서로 활동한 바 있다. 더 이상 ‘블락비 지코’가 아닌 ‘뮤지션 지코’로 대중 앞에 서게 될 그는 내년 솔로 컴백을 목표로 음악 작업에만 열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 드디어 내년에 '솔로'로 ▼
데뷔하는 스타가 궁금해?
아래 사진 클릭해서 알아보기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떡볶이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