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누가 봐도 한 가족인 붕어빵 DNA 모음.zip

이 유전다 세다...!

40,2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비슷한 사람이 끌리는 이유? 과거 한 테스트에서 참가자들은 모두 자신의 얼굴을 합성해서 만든 이성의 사진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자신에게 익숙한 사진을 매력적으로 인지하는 것. 그렇다면 유사한 외모를 지닌 부부가 아이를 낳아 붕어빵 가족을 완성시킨 스타들은 누가 있을지 함께 살펴보자.

봉태규, 하시시박 부부

출처봉태규 인스타그램

‘사랑하면 닮는다’? 미소가 똑 닮은 봉태규, 하시시박 부부는 1년의 열애 끝에 지난 2015년 결혼하여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신기한 것은 네 사람 모두가 마치 복사, 붙여넣기를 한 것처럼 닮은 꼴이라는 것.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쓰리 봉”, “눈, 코, 입이 다 똑같이 생겼네”, “이 집안 유전자 세다” 등의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인교진, 소이현 부부

출처소이현 인스타그램

‘눈웃음도 유전’? 소이현은 과거 자신의 SNS에 가족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딸 하은, 소은 양과 함께 환하게 웃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인교진, 소이현 부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네 사람 모두 반달 모양으로 휘어지는 눈꼬리가 닮았으며, 최근 유행하는 애기 얼굴 필터를 적용하자 한 사람의 얼굴인 듯 똑 닮아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홍성기, 이현이 부부

출처이현이 인스타그램

‘아빠도, 엄마도 잘 생긴 비주얼 가족’ 이현이는 지난 2014년 한 살 연상의 홍성기 씨와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두 명을 두고 있다. 이현이가 이현이를 낳은 것일까. 이현이가 자신의 SNS에 공개한 사진 속 윤서 군과 차키(태명) 군은 아직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아빠, 엄마처럼 큼직한 이목구비와 쌍꺼풀 없이 큰 눈을 지니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백종원, 소유진 부부

출처소유진 인스타그램

‘백종원 남자 버전, 여자 버전’? 강아지처럼 순한 눈매를 지닌 백종원, 소유진 부부. 과거 소유진은 가족사진을 공개했다가 이슈를 모은 바 있다. 부부와 삼 남매의 눈웃음이 붕어빵처럼 닮아 있었기 때문. 사진 속 이들은 모두 검은색 옷으로 맞춰 입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한편 백종원과 소유진은 지난 2013년 결혼에 골인하여 슬하에 용희 군과 서현 양, 그리고 세은 양을 두고 있는 다둥이 부모다.

▼ 자식 외모 뺨치는 ▼
스타 아버지들의 클라스?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