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명품 모델에게만 있는 남다른 것?

2,30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디자이너에서 모델로,
지방시 X 마크 제이콥스

출처@givenchyofficial

프랑스를 대표하는 브랜드 지방시는 최근, 2020 S/S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미국 출신의 다재다능 디자이너, 마크 제이콥스! 전업 모델도, 배우도 아닌 그가 캠페인의 주요 모델로 등장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 이 캠페인은 ‘커플’이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영국의 배우이자 타임리스 아이콘으로 칭송받는 샬롯 램플링(Charlotte Rampling)과 함께했다. 아티스틱 디렉터 클레어 웨이트 켈러와 크레이그 맥딘이 참여, 두 사람 간의 미묘한 무드가 특징인 캠페인으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부터 패션까지, 생 로랑 X 라미 말렉

출처@ysl

언제나 시크한 브랜드 생 로랑은 작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후로 한창 핫한 배우, 라미 말렉을 브랜드의 얼굴로 기용했다. 이집트계 이민자 가정에서 태어나 백인 사회에서 은근한 차별을 받던 그가 <보헤미안 랩소디> 할리우드의 핫한 배우로 태어난 것. 최근 영화에 함께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한 루시 보인턴과의 멋스러운 커플 룩을 선보여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 받기도! 개봉을 앞둔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에서 어떤 스타일을 보여줄 지 기대되는 이유다.

정체가 궁금한 그, 셀린느 X 노엔 유뱅크스

출처@celine

최근 셀린느의 인스타그램에 생소한 ‘꽃미남’의 사진이 업로드되었다. 중독성 강한 립싱크 영상으로 화제가 된 틱톡 스타, 노엔 유뱅크스(Noen Eubanks)! 유튜브보다 단순하고, 인스타그램보다 새로운 SNS 덕분에 해외에서 인기가 치솟는 그를 셀린느에서 발 빠르게 모델로 기용한 것. 브랜드는 ‘10대 아이돌의 초상’을 테마로 한 2020 S/S 광고 캠페인 시리즈로 공개했다. 사진을 직접 촬영한 에디 슬리먼은 틱톡에서 유쾌한 영상으로 주목받은 그의 모습을 다소 진지한 무드로 포착해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다.

배우로 태어난 팝 스타,
베르사체 X 제니퍼 로페즈

출처Versace

2000년 그래미 어워드에서 선보인 녹색 베르사체 드레스로 숱한 화제를 일으킨 제니퍼 로페즈. 그녀가 베르사체 2020 S/S 캠페인으로 돌아왔다. 로페즈는 가수 출신으로 할리우드에서 배우로 이름을 알린 드문 케이스다. 최근 영화 <허슬러>에서 열연을 펼쳐 골든 글로브 후보에 오르고 LA 비평가 협회상을 수상, 배우로서도 최고의 주가를 올리는 중! 일각에서는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에 누락된 것에 대해 인종적인 불이익으로 볼 정도다. 이번 캠페인에서 역시 그린 컬러의 의상을 착용, 20년의 그 시절을 떠올리게 한다.

잘생김에 유행은 없다,
브리오니 X 브래드 피트

출처brioni

90년대를 대표하는 섹시스타이자 영화 제작자로 이름을 알린 브래드 피트는 최근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로 또 다른 전성기를 맞고 있다. 여기에, 2020 미국 배우 조합상 시상식에서 제니퍼 애니스톤과의 재회로 전 세계를 술렁이게 한 스타성까지! 브리오니가 75주년 기념 캠페인의 모델로 그를 캐스팅한 것도 놀랍지 않은 일이다. 그는 각종 시상식에서 브리오니의 테일러드슈트를 착용, 완벽한 보디를 자랑했다.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꾸준히 핫한 이유다. 

Freelance Editor 이동은

세상에서 가장 비싼 웨딩드레스는?
▼ 궁금하면 이미지 클릭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