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7월, '멜론' 결제를 서둘러야 하는 이유

150,48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HOT'한 계절이 시작되자 더욱 'HOT'한 가수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올여름 바캉스가 버겁다면 에어컨 앞에서 이어폰을 귀에 꽂고 음원 사이트 앱을 실행시켜 보자. 더위보다 더 핫한 음악과 아름다움으로 음악 팬들의 열대야를 식혀줄 최강 여가수들의 7월 행보에 가요계에도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있으니! 걸그룹은 물론 자신의 이름을 내건 섹시 아이콘부터 목소리가 곧 명함인 래퍼, 매력 만점 유닛, 솔로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걸그룹 멤버까지. 7월은 누가 뭐래도 가요계 디바들의 날들이 될 전망이다.

출처필굿뮤직

Another Level


# 윤미래

걸그룹과 솔로 가수들 사이에서 유독 빛나는 가수가 바로 윤미래다. 월드 클래스 랩 실력과 독보적인 카리스마, 리듬 위에 풀어내는 음색만으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윤미래는 5일 정규 앨범 'Gemini2'를 발표한다. 이 앨범은 16년 만에 공개되는 윤미래의 힙합 앨범이다. 그는 2009년 '떠나지마' 이후 9년 만에 음악 방송 출연을 확정했으며, 오는 14일과 15일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12년 만의 단독 콘서트도 개최한다. 뮤직비디오에는 피처링에 참여한 래퍼 주노플로는 물론, 타이거JK, 비지 등 필굿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윤미래를 적극 지원한다. 가수의 이름 석 자와 목소리가 주는 힘이 궁금하다면 윤미래를 찾아 들어보길.

출처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여름 대전


#에이핑크

8년 차 걸그룹 에이핑크는 지난 2일 미니 7집 'ONE & SIX' 발매 후 타이틀곡 '1도 없어'로 음원 사이트 벅스뮤직, 소리바다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5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신곡 '1도 없어'는 한 남자를 사랑했을 당시의 느낌과 감정이 이젠 남아 있지 않은 여자의 심정이 담긴 곡으로, '청순돌' 에이핑크의 변신이 눈길을 끈다. 이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와 뉴스 판을 독식한 에이핑크의 컴백을 모르기가 쉽지 않은 상황.

출처JYP엔터테인먼트

# 트와이스

3개월 만에 컴백하는 트와이스는 오는 9일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과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발표하며 '서머걸'로 변신한다. 특히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작사를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 에일리의 '헤븐(Heaven)' 등의 노랫말을 쓴 가수 휘성이 맡아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년 여름휴가 시즌이면 떠올릴만한 '스테디셀러 서머송' 탄생을 기대하게 하는 트와이스의 9연속 홈런이 성공할까.

출처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 세미나

걸그룹 구구단은 세정 미나 나영으로 이루어진 3인조 유닛 '세미나'를 출격시킨다. 세미나는 10일 첫 번째 싱글 '세미나'(SEMINA)를 발표하며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여자 친구'로 변신할 전망이다. 여기에 기존 걸그룹으로서 보여준 모습과 다른 느낌의 성숙함과 상큼함으로 인기몰이에 나선다.

출처RBW

# 마마무

마마무는 16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레드 문'으로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다. '레드 문'은 멤버 문별의 컬러 '레드'에 문별의 이름에서 따온 '문(달)'을 합한 것으로, 여름과 닮아 있는 마마무의 화려하면서 정열적인 매력이 담겼다. 특히 이들은 선 공개된 수록곡 '장마'로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차트 1위에 등극하며 신보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출처MBK엔터테인먼트

# 다이아

걸그룹 다이아는 데뷔 1000일을 기념해 7월 컴백 소식을 알렸다. 최초 5일 컴백이 예정됐지만, 후반 작업 등으로 일정이 연기되며 7월 중순 이후 신곡 발표가 유력해 보인다. 신곡은 데뷔곡 '왠지' 이후 3년 만에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작업했으며, 은진의 탈퇴로 인해 8인조로 재정비해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다.

출처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솔로 전쟁


# 박보람

Mnet 예능프로그램 ‘슈퍼스타K2’ 출연을 통해 주목을 받은 이후 2014년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 박보람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라드 신곡 ‘괜찮을까’를 발매한다. 이 곡은 헤어진 연인이 잘 지내지 않기를, 힘들어하길 바라는 솔직한 마음을 담은 발라드 넘버다.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 선율이 곡 전체를 아우르며 박보람은 이별을 맞이한 한 여인의 마음을 대변한다. 특히 '괜찮을까 나처럼 너도 괜찮을까 이제야 겨우 널 비웠는데' '너 혹시라도 다른 사람 만나게 되면 나보다 못한 사람 만나'와 같은 애절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이 적실 전망이다.

출처YMC엔터테인먼트

# 제시

'섹시 아이콘' 제시는 6일 새 디지털 싱글 '다운'(DOWN)을 발표한다. 지난해 7월 발표한 첫 솔로 미니앨범 'Un2verse' 이후 1년 만에 발매되는 신곡 '다운'은 뜨거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시원한 트로피컬 사운드와 거침없는 제시의 파격적인 보컬 및 랩, 퍼포먼스 등이 조화를 이룬 곡이다. 대세 프로듀서 그레이(GRAY)의 프로듀싱 참여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그레이X제시, 이 조합은 언제나 찬성!

출처MNH엔터테인먼트

# 청하

'골든 루키'에서 대표 여성 솔로 가수로 발돋움한 청하도 올여름을 후꾼 달군다. 지난 1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오프셋'(Offset) 이후 약 6개월 만에 컴백하는 청하는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청하는 독보적인 매력과 퍼포먼스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선미 현아 등과 비교되며 차세대 디바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벌써부터 MC, 라디오 DJ, 리얼리티 등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각종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출처스타제국

걸그룹→솔로


# 경리

걸그룹에서 솔로로 변신하는 나인뮤지스 경리와 레이디스코드 애슐리도 7월에 팬들과 만난다. 경리는 5일 오후 6시 솔로 데뷔곡 '어젯밤'을 발표하고 데뷔 7년 만에 솔로 도전에 나선다. '어젯밤'은 연인과의 이별을 고하는 순간을 노래하는 곡으로, 솔로 여가수로 거듭난 경리의 보컬 실력과 음악적 가능성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경리는 독보적인 섹시미를 전면에 내세운 만큼 새로운 '패왕색' 솔로 가수가 꽃을 피울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출처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 애슐리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는 오는 17일 첫 솔로 '히얼 위 아'(HERE WE ARE)로 여름 대전에 합류한다. 2013년 데뷔 이후 첫 솔로 가수로 나서는 애슐리는 공개한 티저 이미지에서 데뷔 후 첫 단발 헤어스타일로 바꾸고, 힙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수영복을 입는 파격 변신을 시도했다. 애슐리는 이번 솔로 활동을 통해 뜨거운 여름과 어울리는 트로피컬 댄스 음악으로 무더위도 잊게 하는 청량한 매력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 클.릭.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