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다이슨 VS 차홍, 곰손이 도전한 오토 고데기

18,04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곰손도 금손되는 오토 고데기?

고데기 사용이 서툰 곰손이라면 주목! 바쁜 아침에도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신상 오토 고데기 2종을 준비했다. 바로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차홍 올 힛 롤링 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첫번째 아이템은 출시되자마자 품절 대란을 맞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8가지 헤드와 본체로 구성돼 모발의 유형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일반 고데기와는 달리, 열과 바람의 원리로 헤어 연출을 도와주는 신박한 헤어 스타일러로, 60만원이라는 가격에 한번 놀라고, 제품력에 또 한번 놀라는 제품. 

구체적인 사용방법?

살짝 젖은 모발의 끝 부분을 제품에 갖다대면 자동으로 말려 컬링해 내추럴한 웨이브를 연출해준다. 

차홍 올 힛 롤링 스타일러

다음은 차홍의 올 힛 롤링 스타일러. 봉 고데기와 브러시가 결합 돼 간편한 사용으로 꾸준히 인기였던, '올 힛 스타일러' 에 오토 기능이 탑재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브러시로 부위 별로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구체적인 사용방법?

모발을 살짝 말아준 뒤, 원하는 방향의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컬링돼 볼륨감있는 웨이브를 연출해준다. 

반반 S컬 스타일링 _ 다이슨

곰손 에디터가 반반 셀프 스타일링에 도전해봤다. 모발을 갖다대기만 하면 휘리릭 말리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덕분에 별다른 스킬 없이도 볼륨감있는 S컬을 연출할 수 있었다. 

반반 S컬 스타일링 _ 차홍

다음은 차홍의 올 힛 스타일러.  다이슨 제품보다는 약간의 잔스킬이 필요했다. 하지만 사이즈감이 있는 볼륨 브러시 덕분에, 훨씬 내추럴한 S컬을 만들 수 있었다. 

에디터가 추천하는 
거지존 스타일링 꿀팁이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 클릭해 풀영상 더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