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슈퍼리치들만 가능? 욕망의 '블랙카드'

28,12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인기리에 종영한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윤세리(손예진 분)는 5중 대원에게 “너희 입고 싶었던 거 먹고 싶었던 거 다 사라”라며 카드를 건넸다. 그때 건넨 카드가 바로 전 세계 0.01%만 발급이 가능하다는 블랙카드다! 백만장자가 쓴다는 블랙카드를 알아보자. 

비자 인피니트 카드(Visa Infinite)

출처I&M Bank Ltd

비자 인피니트 카드는 비자 카드 중 가장 등급이 높은 카드다. 국가별로 발급 조건에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은행계좌에 10만 달러(1억) 이상이 들어있어야 하는 것이 공통 조건이다. 돈이 있다고 발급받을 수 있는 건 아니다. 초청이란 형식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고. 풀 패키지 여행 보험,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위급 시 언제든 호출하는 전문의와 변호사가 준비돼 있다. 연회비가 평균 100만원에 달하지만,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한다.

블랙 브라질리언 마스터 카드(Black Brazilian Master Card)

출처Master Card

블랙 브라질리언 마스터 카드는 금융 기업인 산탄데르가 마스터카드와 손잡고 브라질 부호들만을 대상으로 발급한 카드다. 이 카드는 산탄데르 그룹의 특별 초대를 받은 개인에게만 발급된다.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 얼마의 재산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는 지는 비밀에 붙여졌지만, 약 3000개의 카드만 발급된 상태다.

메릴 어콜레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Merrill Accolades American Express)

출처VISA

메릴 어콜레이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는 뱅크오브아메리카에서 최초로 발급한 상위 1%를 위한 프리미엄 신용 카드다. 연회비 295달러의 초고액 자산가들을 위한 카드다. 메릴린치의 자산관리 서비스 고객 가운데 자산 규모와 직업, 사회적 명망, 교양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선별된 극소수에게 가입이 가능한 초대장이 발송된다.

냇웨스트 블랙 마스터 카드(NatWest Black Master Card)

출처Master Card

냇웨스트 블랙 마스터 카드는 전세계 슈퍼리치 중에서도 5% 이내에 드는 부자만이 가질수 있다. 자산이 최소 1억 파운드(약 1,524억) 정도가 있어야 한다. 한도는 150만 달러(17억)에 달한다. 전세계 공항에서 프라이빗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고, 1년 365일 내내 컨시어지서비스(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모든 것을 일괄적으로 처리해주는 가이드 서비스)도 가능하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센츄리언 카드(American Express Centurion Card)

출처American Express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센츄리언 카드는 가장 유명한 블랙카드다. ‘아멕스 블랙’으로 통용되는 007시리즈에서 제임스 본드가 사용하는 등 영화에도 종종 등장한다. 실제로 이 카드를 가진 사람은 몇 되지 않는다. 기본 조건부터 남다르기 때문. 기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회원 중 연간 25만 달러(약 3억) 이상 사용한 사람 중 평판 등 심사를 거쳐 발급받을 수 있다. 가장 큰 장점은 한도 제한이 없다는 것이다. 

두바이 퍼스트 로얄 마스터 카드(Dubai First Royale MasterCard)

출처LendEDU

두바이 퍼스트 로얄 마스터 카드는 이름 그대로 정말 로열 패밀리가 사용하는 블랙카드다. 이 카드는 두바이와 사우디 왕실 가족과 순자산 가치가 높은 개인을 포함하여 약 200 명만 가지고 있다. 아무리 많은 비용이 들더라도 모든 청구에 대해 승인 된 신용 한도 및 제한 없다고. 카드는 금으로 마감돼 있고 중심부에 0.235캐럿 다이아몬드가 박혀있다. 유일한 단점은 이 카드를 신청할 수 없다는 것일 뿐이다. 


절대 무시하면 안되는 ‘건강의 적신호’ 5
▼ 궁금하면 이미지 클릭 ▼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