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올리브영 VS 다이소 뿌리 볼륨템 최강자는?

조회수 2018. 10. 31. 16: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리브영 VS 다이소

축 처진 뿌리 볼륨을 위한 저렴이 헤어 신박템 2가지를 준비한 에디터. 바로 다이소 '헤어 볼륨핀'과 올리브영 '로켓 헤어 볼륨 집게'. 두 제품 모두 저렴한 가격으로 비교적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다.

1. 올리브영 '로켓 헤어 볼륨 집게'

첫번째 제품은 올리브영 '로켓 헤어 볼륨 집게'. 가격은 6천5백원, 한 패키지에 두 개가 들어있다. 빗살 모양의 헤드가 달린 헤어 집게로, 양 옆에는 모발을 고정시켜주는 브러시로 되어있다. 특히 살짝 사이즈감이 있는 편이라, 한번에 많은 양의 모발도 커버 가능하다. 

구체적인 사용방법은?

볼륨이 필요한 부분에 집어준 뒤, 10분 정도 방치해 주거나 드라이기로 열처리 해주면 끝.  축 처진 생머리에도 자연스러운 볼륨이 살아난다.  

2. 다이소 헤어 볼륨 핀

두번째 제품은 다이소 '볼륨 헤어 핀'. 가격은 1천원, 마찬가지로 한 패키지에 두 개가 들어있다. 윗면에 찍찍이가 똑딱 핀에 고정된 형태로, 고정 소요 시간이 필요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볼륨이 필요할 때 고정시켜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구체적인 사용방법은?

볼륨이 필요한 부분에 핀처럼 착용한 뒤, 쏙 숨겨주면 끝. 
생각보다 단단한 볼륨이 연출된다. 

TEST 1. 생머리 볼륨 효과_올리브영

본격적으로 테스트를 진행해본 에디터. 첫번째 테스트는 생머리 볼륨 효과였다. 올리브영 볼륨 집게를 집어준 뒤, 설명서대로 10분간 방치한 후 볼륨의 상태를 비교해봤다. 힘없이 늘어져있던 생머리에 내추럴한 볼륨이 살아난 느낌. 

TEST 1. 생머리 볼륨 효과_다이소

이번엔 다이소 볼륨 핀으로 뿌리 볼륨을 연출해봤다. 뿌리 가까이 고정시켜준 뒤 남겨놨던 헤어로 쏙 감춰주니, 올리브영 볼륨 집게로 연출했을 때보다 좀 더 탄탄한 볼륨을 연출할 수 있었다. 


Editor 고은영

비,바람에도 살아남은  
최후의 승자가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 클릭해
▼▼▼영상으로 확인하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