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패피들 사이에서 유명한 그 주얼리 브랜드?

1,24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ALLETS

제시카부터 아이린, 이호정 등 옷 잘 입는 셀럽들을 포함해 많은 여성이 즐겨 찾는 먼데이 에디션(Monday Edition)은 국내에서 손꼽히는 주얼리 브랜드다. 한남동에 위치한 감각적인 먼데이 에디션의 쇼룸에서 디자이너 김사라를 만났다. 그녀가 직접 소개해주는 먼데이 에디션은 물론, 가을을 위한 주얼리 아이템까지 모두 공개한다.

출처ALLETS

Q 브랜드 이름 ‘먼데이 에디션’의 뜻은?


브랜드 이름에 달을 상징하는 말을 내포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달을 뜻하는 월요일을 담아 먼데이 에디션이라는 이름이 탄생하게 됐어요.


출처ALLETS

Q 쇼룸의 콘셉트가 있다면?


주얼리라는 아이템이 화려하기 때문에 깨끗하고 정돈된 느낌을 줄 수 있는 화이트 톤으로 디스플레이를 했고요. 포인트로 저희 심벌인 금색 링이랑 달을 형상화시킬 수 있는 동그란 조명을 장식했습니다.


출처ALLETS

Q 이번 F/W 시즌 먼데이 에디션의 콘셉트는?


저희는 이번에 금속적인 거랑 세라믹이라는 소재를 같이 이용해서 보여드릴 예정인데요. 구긴 느낌을 강화시켜서 재미있는 조형의 형태로 표현을 했고요. 또, 세라믹 공예가랑 같이 컬래버레이션을 했어요. 금속과 세라믹이 조화롭게 이루어진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출처ALLETS

Q 가을을 위한 주얼리를 추천한다면?


옷을 굉장히 심플하게 입고, 주얼리를 굉장히 과감하게 하는 편이에요. 근데 그게 오히려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팁인 것 같아요. 지금 유행하고 있는 코인 목걸이 하나 해주시면 되게 예쁠 것 같고요. 귀걸이는 조금 볼드한 후프 이어링 하나만 착용해도 에지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김사라의 인터뷰를 풀 영상으로 보고 싶다면?

▼ 아래 이미지 클릭! ▼ 

EDITOR 한혜지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