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결혼할 상대는 정해져 있다? 놀라운 과거 사진

조회수 2020. 3. 27. 2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신랑과 엄마가 한 사진 속에!

출처: 데일리메일

신랑의 과거 사진에서 엄마를 발견한 신부가 있다.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신부 루 이친과 신랑 장 허동은 결혼식장에 놓을 어린 시절 사진을 고르다가 깜짝 놀라게 된다. 허동이 어린 시절 중국의 관광지 링산 부처상 앞에서 찍은 사진 옆에 이친의 어머니 모습이 함께 담긴 것. 이친은 "이런 우연이 일어나다니 우리는 운명인 것 같다"며 "그를 처음 봤을 때도 한눈에 결혼할 사람이란 걸 알았다"고 말했다.

같은 시간에 해변으로 휴가를 떠났던 부부

출처: 텔레그래프

대학생때 만나 부부가 된 에이미 메이든, 닉 휠러 부부도 오래된 사진첩을 뒤적이다 놀라운 사진을 발견하게 된다. 영국 매체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두 사람은 1994년 한 해변에 함께 있었고, 사진까지 함께 찍혔다. 메이든이 방학을 맞아 휴가를 갔을 때 찍힌 것이라고.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린 교회도 함께 사진에 찍혔던 장소에서 아주 가까운 곳이었다고 한다.

결혼식 1주일 전에 발견한
15년 전 사진 한 장

출처: 스타지

알렉스와 도나 부치나스 부부는 결혼식을 앞두고 어린 시절 자신들이 디즈니월드에서 함께 찍힌 사진을 발견했다. <스타지>에 따르면 사진이 촬영된 시기는 무려 15년 전이었다고. 도나의 가족이 인형과 함께 찍고 있을 때, 뒤에 있던 유모차에 탄 아이가 바로 알렉스였다. 당시 두 사람은 다른 나라에서 살고 있었다고 한다. 두 사람은 결혼 기념일을 기념해 자녀를 데리고 디즈니월드를 찾아 해당 인형과 가족 사진을 촬영했다.

예비 신랑과 이미 10년 전 만났었다

출처: @Verona Koliqi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베로나 코리키는 10년 전 가족과 함께 유럽 발칸반도에 위치한 공화국인 몬테네그로의 한 해변으로 휴가를 떠났다. 이를 기념해 사진을 찍었다고. 오랜 시간이 흘렀고, 그녀는 운명의 상대를 만나게 된다. 우연히 앨범을 함께 보다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다. 해변에서 찍은 사진 속 튜브를 타고 놀고 있는 소년이 바로 약혼자였던 것. 같은 날,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 있었던 것은 기본이고, 함께 사진까지 찍혔던 것이다. 

6살 때 해변에서 만난 꼬마와 결혼

출처: @heidialice

영국에 사는 에드 사빗과 하이디 파커 부부는 어머니에게 깜짝 놀랄만한 이야기를 들었다. 두 사람은 꼬마 시절 터키에서 휴가를 보내다 우연히 만나 함께 놀았던 사이였다고. <미러>에 따르면 파커의 어머니는 “20년 전 네가 꼬마일 때 터키로 휴가 갔던 거 기억나? 그때 너는 에드라는 또래 남자친구를 만나 재밌게 놀았어”라며 사진 한 장을 꺼냈다. 사진 속 꼬마와 사위가 동명이인이라고 생각했던 것. 그러나 사위가 맞았다고. 에드도 어린 시절 사진을 찾아봤고, 과거 함께 시간을 보낸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사진을 찾았다고 한다.

외국인들이 한국 오면 싸다고 놀라는 것
▼ 궁금하면 이미지 클릭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