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가성비 최고의 호텔 애프터눈 티는?

조회수 2019. 10. 18. 2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그랜드워커힐

매년 가을, 다양한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뷔페 뷰리퓨리를 선보여온 그랜드 워커힐 서울. 올해는 ‘유럽 왕실 왕녀들의 티 파티’라는 보다 특별한 콘셉트로 돌아왔다. 장미, 수국, 시드유카리 등 아름다운 생화로 장식된 우아한 핑크 컬러 드레스가 중앙을 장식하는 '뷰리퓨리:더프린세스' 디저트 뷔페에는 30여 가지의 디저트와 간단한 식사 메뉴가 준비됐다. 이중 백미는 왕관, 드레스, 진주 등 왕녀들을 상징하는 모티프를 떠올리게 하는 시그너처 디저트들로, 눈으로 한번 입으로 두 번 즐거움을 선사한다.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테이블은 유리 구두, 티아라 모양의 캔들 홀더, 로열 알버트의 플로럴 패턴 티웨어 등이 더해져 분위기를 한껏 살려준다.


info

장소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파빌리온

기간 ~12월 1일까지

금액 성인 1인 기준 5만 8천원.

출처: 롯데호텔

음식과 뷰티를 모두 좋아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도착했다. 롯데호텔서울이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뷰티 브랜드 지방시 뷰티와 손잡고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것.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지방시 뷰티의 대표 아이템으로 꼽히는 립스틱 '르 루즈'를 오마주한 특별한 웰컴 디시 3종. 붉은 입술 모양을 형상화한 레드 립 초콜릿, 지방시의 신상 루즈 3종의 컬러를 산딸기, 딸기, 블루베리로 재현한 쓰리톤 루즈 젤리, 프랑스식 마시멜로인 산딸기 기모브가 바로 그것이다. 이 외에도 퍼프 페이스트리에 망고 크림을 가득 채운 생또노레, 초콜릿 까눌레, 등 매혹적이고 강렬한 컬러, 부드러운 식감이 돋보이는 13종의 디저트들이 지방시에서 특별 제작한 티 트레이로 서빙된다.

 

info

장소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라운지 & 바

기간 ~11월 30일까지

가격 성인 2인 기준 6만 2천원부터 

출처: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발레리나처럼 우아한 티타임을 즐기고 싶다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발롱 드 스윗'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발레 슈즈의 대명사, 레페토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무화과&크림치즈 크레페, 무화과 타르트, 핑크 몽블랑, 오미자 봉봉 등 무화과를 주재료로 한 메뉴들을 비롯해 다양한 디저트와 세이보리 푸드를 즐길 수 있다. 음료는 스티븐 스미스티의 다양한 티 메뉴 또는 커피 메뉴 중 자유롭게 선택 가능. 더불어 레페토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에서 착안한 마카롱의 컬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아뜰리에 마카롱 서비스와 발레리나 라떼 아트 서비스도 준비돼 특별함을 더한다.


info

장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라운지

기간 ~11월 30일까지

가격 성인2인 기준 7만 5천원

출처: 반얀트리 호텔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선사해주는 반얀트리 클럽 스파 앤 서울의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프로모션. 봄의 벚꽃 에디션, 여름의 트로피컬 에디션에 이어 가을을 위한 어텀 에디션이 시작됐다. 새로운 에디션에는 단호박 치즈 케이크, 홍시 판나코타, 밤 티라미수, 자두와 사과 밀푀유 등 가을 제철 식재료로 만든 10여 가지의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다.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어텀 에디션을 선보이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또 다른 매력은 단풍으로 물들어가는 남산의 전경이 한눈에 담기는 뷰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


info

장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기간 ~11월 30일까지

가격 성인 2인 기준 5만9천원

출처: 그랜드하얏트

정통 클래식 애프터눈 티와 디저트 뷔페 두 가지 모두 놓칠 수 없다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가을 애프터눈 티 세트가 정답. 이용객에게는 기본적으로 사과잼, 배 콤포트, 클로티트 크림을 곁들인 스콘을 비롯해 사과 트라이플, 몽블랑, 밤 마카롱 등이 채워진 3단 트레이가 제공된다. 더불어 배 타르트, 갓 구운 밤 호떡, 밤 머랭 파이, 사과 타르트 등 가을 제철 과일 디저트로 채워진 뷔페 스테이션도 이용할 수 있다. 즉 애프터눈 티타임만의 우아한 분위기를 누리면서도 원하는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는 소리다. 여기에 송로버섯 달걀 샌드위치, 새우만두, 채소 크레 뒤 떼 등의 핑거푸드도 제공돼 간단한 요기를 겸하기에도 제격.


info

장소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

기간 ~11월 말까지

가격 성인 1인 기준 4만원(평일), 5만원(주말)

'애프터눈 티에 호캉스까지!
신라호텔 인기 패키지가 궁금하다면?'
▼ 이미지 클릭! ▼

출처: 신라호텔

Freelancer Editor. 윤수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