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뉴욕만 열 번 이상 간 승무원 강추 뉴욕 필수 코스는?

11,0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승무원의 여행 준비 꿀팁

프로 여행러인 승무원의 여행룩 팁은? 입고 싶은 의상을 한눈에 보이도록 나열한 후 머릿속으로 코디해보는 것. 현지 날씨 확인은 필수!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환절기에는 가벼운 티셔츠를 기본으로 두께감 있는 카디건을 챙겨야 한다. 영양감 있는 마스크 팩과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아이 마스크는 장거리 비행 시 꼭 필요한 아이템.

여행 필수 코스, 먹방

뉴욕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곳은 반드시 가야 하는 곳 중 하나. 바로 첼시 마켓이다. 치킨, 피자, 아이스크림 등 첼시마켓 내 다양한 맛집이 있지만, 승무원이 가장 추천하는 곳은 랍스터 플레이스!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어 해산물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반드시 들러 보는 것을 추천한다.

가심비 최고의 뉴욕 루프탑 바

맨해튼 시내의 전경을 볼 수 있는 루프탑 바를 찾고 있다면, 르네상스 호텔 루프탑 바를 추천한다. 아메리칸 스타일의 퓨전 요리를 즐길 수 있어 로컬이 추천하는 맛집 중 하나.

인생 샷 성지, 덤보 찾아가는 꿀팁

뉴욕에서 무조건 인생 샷 남길 수 있는 관광 스폿은 단연 덤보. 워싱턴 스트리트와 워터 스트리트의 교차점을 찾으면 사진 찍는 스폿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맨해튼 교를 배경으로 인생 샷 찰칵!

승무원 뉴욕 버킷리스트

비행소녀단이 꼽은 뉴욕 버킷리스트 1위는? 뉴욕 시내 전체가 무대가 되는 버스 투어, 더 라이드. 75분에 60달러로, 온라인 사전 예매 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오직 뉴욕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관광을 찾는다면 더 라이드가 정답!

승무원들이 뉴욕에서 꼭 경험하고 오는 것!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