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부터 루이 비통까지, 요즘 가장 핫한 신상슈즈!

조회수 2019. 9. 10.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IMAXTREE.COM, 게티이미지

#구찌 #울트라페이스


구찌가 2019 F/W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슈즈는 바로, 울트라페이스 스니커즈. 메탈릭한 가죽부터 메시, 스웨이드 등 각기 다른 느낌의 소재를 자유롭게 믹스한 러닝슈즈 디자인으로, 구찌 로고 라벨과 G 자수, 그리고 컬러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낡고 오래된 느낌이 들도록 지저분한 얼룩을 더해 빈티지한 감성을 표현했다. 이 스니커즈는 오버사이즈 레트로 슈트에 믹스 매치해 연출하는 것을 추천. 가격 118만 원.

출처: IMAXTREE.COM

#루이비통 #LA보부르플랫폼더비


동글한 앞코가 매력적인 루이비통의 신제품 LV 보부르 플랫폼 더비 슈즈. 두꺼운 끈, 화이트 컬러의 아일릿과 스티치 디테일 등 지난 시즌 어글리 슈즈로 큰 인기를 얻었던 LV 아치라이트 스니커즈의 디자인 요소를 LV 보부르 플랫폼 더비 슈즈 곳곳에 담아 디자인했다. 슈즈는 브랜드 시그너처인 모노그램부터 광택감 있는 페이턴트, 팝한 그래픽 프린트까지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가격 100만 원대.

출처: IMAXTREE.COM

#보테가베네타 #BV마담


출시하는 아이템마다 화제가 되고 있는, 다니엘 리가 이끄는 보테가 베네타. 이번 시즌 그가 공개한 슈즈 중 키튼 힐의 BV 마담을 눈여겨볼 것. BV 마담 슈즈는 시크한 스퀘어 토에 골드 홀스빗 장식을 더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빈티지한 분위기를 완성한다. F/W에 잘 어울리는 브라운과 카멜을 비롯해 옐로, 라이트 블루, 블랙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컬러의 가죽으로 출시되었다. 가격 100만 원대.

출처: IMAXTREE.COM, 게티이미지

#디올 #디올비트


이번 시즌 타탄 체크무늬를 활용해 우아한 F/W 룩을 선보인 디올. 아우터부터 원피스, 팬츠, 슈즈, 모자 등 다양한 타탄 체크무늬 아이템을 공개했다. 그중 디올 비트 앵클부츠는 체크무늬 패브릭에 블랙 리브 스타일의 니트 소재가 믹스된 클래식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 여기에 안정감 있는 4.5cm 굽과 통 넓은 실루엣으로 편하면서 멋스럽게 신을 수 있다. 가격 140만 원대.


올가을 인싸템 프라다 신상슈즈도 보고 싶다면? 

▼▼ 아래 이미지 클릭!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