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시크하고 힙하고 난리! 지금 주목해야 할 소재

조회수 2019. 7. 12.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원 아이템 하나로 올 킬

출처: IMAXTREE.COM

진정한 패션 인싸는 시즌 리스 스타일링을 즐기는 법! 올여름엔 레더 아이템이 숨은 강자로 떠올랐다. 소재 특유의 광택이 시원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슬리브리스나 미니 드레스, 숏 점프수트를 선택하면 룩에 포인트 주기 제격. 키워드는 네크라인이나 포켓 등 한 끗 디테일. 펜디 컬렉션처럼 PVC 토트백과 스트랩 샌들을 매치해 쿨한 서머 걸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 힙한 여전사로 거듭나고 싶다면 밀리터리 룩을 연출한 쟈딕앤볼테르의 런웨이를 참조.

비비드한 컬러로 시선 집중

출처: IMAXTREE.COM

가성비 최고의 레더 룩을 즐기는 방법은 컬러풀한 팬츠나 스커트를 선택하는 것! 비비드 한 컬러가 쿨한 느낌을 더하는 데다, 봄부터 겨울까지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토즈 컬렉션처럼 보잉 선글라스와 프린지 디테일의 샌들을 포인트로 매치하면 바캉스부터 데일리 룩까지 거뜬! 아크네 스튜디오의 룩처럼 상, 하의를 비비드 한 컬러로 맞추고 롱 네크리스를 레이어링 하면 힙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단 쇼츠에는 소매가 짧지 않은 상의를, 길이가 긴 팬츠에는 슬리브리스 톱을 매치하는 식의 강약 조절은 필수. 

더할수록 멋스러운 레더 

출처: IMAXTREE.COM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레더 아이템을 매치할 좋은 방법은 단연 레이어링. 버버리와 알투자라의 런웨이를 참고해보자. 버버리는 슬립 드레스 위에 트임이 있는 펜슬스커트를 더해 페미닌한 무드를 자아냈다. 알투자라는 블랙 컬러 원피스에 밝은 브라운 톤의 톱을 매치한 것이 포인트. 두 가지의 공통점은 살짝 드러낸 노출의 기술과 간결한 액세서리다. 너무 화려한 컬러나 패턴을 선택하면 자칫 투 머치 해 보일 수 있으니 심플함을 메인으로 스타일링할 것.

남다른 레더 액세서리 

출처: IMAXTREE.COM

레더 스타일링 초보라면 액세서리에 눈을 돌려보는 건 어떨까? 남들과 다른 특별한 아이템을 원한다면 몇 시즌 전부터 컬렉션에 등장하고 있는 글로브를 주목해보길. 특히 컬러감이 돋보이는 룩에 매치하면 더할 나위 없이 쿨하다는 사실. 클래식부터 캐주얼룩까지, 슬림 하면서도 시크하게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단연 벨트다. 1017 알릭스 9SM 컬렉션처럼 와이드 레더 벨트에 패니 팩을 곁들이면 제대로 힙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지금 당장 구매 가능한 레더 아이템은 무엇?


▼▼ 아래 이미지 클릭! ▼▼


EDITOR 이소영

출처 알렛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