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패피들의 여름 샌들 어디 건지 다 알려줌

조회수 2019. 6. 19.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트렌디한데 편안한 샌들?

출처: @ch_amii, 뉴발란스

올여름, 데일리 샌들을 고를 때 기억해야 할 것은 두 가지. 편안하거나, 유니크하거나! 전자에 해당한다면 차정원의 발끝을 주목할 것. 스포츠 브랜드에서 출시한 샌들답게 발등에 두툼한 이너 패딩을 사용해 착화감이 편안하면서, 시크한 블랙 컬러에 이번시 즌 유행인 슬라이더를 연상시키는 디자인까지 다 갖췄다. 그녀처럼 티셔츠+데님 조합에도 어울리지만, 의외로 여릿한 원피스에 믹스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 


뉴발란스 엔클레이 샌들_블랙 4만 9천 원

길게, 슬림 하게, 유니크하게!

출처: @kieunse, 미우미우

작은 키가 콤플렉스라면 어느 정도 굽이 있는 샌들을 선호하기 마련. 하지만 스틸레토 힐은 불편하고 웨지힐은 다소 투박해 보이는 것이 고민이라면? 기은세가 선택한 플랫폼 샌들을 스캔할 것. 거의 8cm에 가까운 굽이지만 중앙의 블랙 라인의 착시 효과로 둔탁해 보이지 않는 데다, 유니크한 무드까지 더한다. 그녀처럼 모노톤의 셋업 수트는 물론, 애슬레저 룩을 비롯해 롱 스커트까지, 의외로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린다.


미우미우 나일론 플랫폼 샌들_블랙 61만 원대

시크와 빈티지 사이, 위빙

출처: @yoanaloves, 블루마운틴

내추럴하거나 빈티지한 무드를 선호하지만, 스트랩이나 플랫폼 샌들은 이미 가지고 있거나 좀 더 편안한 데일리 샌들을 찾고 있다면? 직물이 촘촘이 짜인듯한 위빙 디테일이 멋스러운 정려원의 샌들이 정답. 이번 시즌 트렌드이자 휴양지에 최적화된 에스닉 룩에는 물론, 편안한 셔츠나 슬랙스에 매치해도 파리지엔처럼 멋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봄이나 가을엔 삭스와 매치해서 신어도 잘 어울려 활용도도 최고!


블루마운틴 도스 8만 9천 원

어떤 룩도 트렌디하게 마무리

출처: @nayoungkeem, 구름바이에이치

지난 시즌부터 올여름까지, 런웨이와 스트리트를 물들이고 있는 네온 트렌드. 선뜻 도전하기 조금 망설여진다면 김나영처럼 샌들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방법! 로퍼나 힐에 비해 발이 자연스럽게 드러나 부담은 덜하고, 비비드 한 컬러부터 화려한 패턴 룩은 물론, 그녀가 선보인 것처럼 그레이 컬러나 은은한 패턴이 들어간 룩에도 과하지 않게 에지를 더해준다는 사실. 조금 더 센스를 발휘한다면'? 백이나 귀걸이 등 매칭하는 소품 컬러도 신경 쓸 것.


구름바이에이치 솔트워터_라임 9만 원

패피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한

보헤미안 감성 데일리 샌들은??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Contributing editor 이윤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