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여름에 더 빛나는 스타들의 서머 잇 백은?

7,19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작지만 강한 라탄 버킷 백

출처@marcellasne, 사만사타바사

‘여름 가방’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가볍고 시원하면서 내추럴한 무드가 더해진 라탄, 라피아, 우븐 디테일 등이 더해진 백들. 해변이나 휴양지는 물론, 데일리 룩에도 손색없는 가방을 찾고 있다면 손나은이 정답. 밀키 한 컬러에 패브릭과 라탄 디테일이 부분적으로 더해진 버킷 백은 시즌리스로 즐기기 좋다. 그녀처럼 화이트 원피스에 라피아 햇과 매치하면 여리여리 소녀 무드 완성!


사만사타바사 너트 숄더백_화이트 10만 8천 원

고급감을 더한 클러치 백

출처@kieunse, 미우미우

내추럴한 서머 데일리 룩에 고급감을 더하고 싶다면? 각 잡힌 디자인, 핸디 한 사이즈, 스트랩 여부에 따라 클러치와 핸드백으로 즐길 수 있는 기은세의 라탄 클러치 백을 추천한다. 그녀처럼 구조적인 디자인의 드레스와 매치해도 멋진 데다, 모노톤의 수트처럼 포멀한 룩이나, 셔츠에 스커트를 매치하는 페미닌한 캐주얼룩에도 찰떡궁합.


미우미우 워커 클러치_화이트 1백73만 원

바캉스부터 페스티벌까지

출처@hatfelt, 더 위브

페스티벌에 메고 갈 가방을 찾고 있다면 예은을 주목할 것. 지금 핫 한 라탄 소재에 지갑과 휴대폰은 거뜬히 들어가는 실속 있는 미니 백인데다, 스트랩 등에 레더 소재를 활용해 고급감까지 챙겼다. 그녀처럼 크로스로 메고 두 손에 해방감을 줄 것!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매치하면 힙한 페스티벌 룩 완성! 이국적인 패턴 원피스나 빈티지한 무드의 아이템과도 잘 어울린다.


더 위브 마농 백 8만 2천 원

어떤 룩도 유니크하게 변신!

출처@hhy6588, 하이맷 아틀란티카

평범한 룩에 유니크한 감성을 불어넣고 싶다면, 컬러 포인트나 위빙이 남다른 디테일을 선택해보자. 얼마 전 팝업 스토어에서 완판 기록을 세우기도 했던 하이맷 아틀란티카 제품이 굿 샘플. 평소 이 브랜드를 좋아한다는 한혜연은 이번엔 그린과 베이지 컬러가 교차된 빅사이즈 토트백을 선택했다. 그녀처럼 패턴 원피스나, 이국적 무드의 휴양지 룩과 특히 잘 어울린다.


하이맷 아틀란티카 토트 그린 40만 원대

볼수록 매력적인 PVC 백

출처@jessicaalba, 스타우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투명한 PVC 백의 인기가 뜨겁다. 단점은 너무 가벼워 보이거나, 여름 전용 느낌이라는 것. 이런 고민을 해결하고 싶다면 제시카 알바의 토트백을 주목할 것. 단품으로 활용 가능한 파우치가 세트라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그녀처럼 포멀한 셋업 스타일에 들어도 멋스럽고, 리조트 룩에 매치해도 완벽!


스타우드 프리다 백 새들 26만 6천 원대

휴양지 넘버원 아이템

출처@doflwl, 헬렌 카민스키

휴가지에서 휘뚜루마뚜루 멜 수 있는데, 이토록 시크할 수 있다고? 윤승아가 선택한 이 라피아 소재 빅 백은 넉넉한 사이즈로 수납이 용이할 뿐 아니라, 소재 특성상 구부리거나 접어도 무리가 없어 트렁크에 넣어가기도 제격이다. 그녀처럼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캐주얼룩에 라피아 모자와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리시 그 자체.


헬렌 카민스키 카를로_누가 40만 원

바다로 휴가를 떠날 계획이라면,

'비치 백'으로 제격인 이 가방!!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Contributing editor 이윤지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