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 어플 필요 없는 매직 수영복을 찾아라!

조회수 2019. 5. 31.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다리가 1미터, 하이컷 브리프"

올여름, 브리프를 위로 한껏 끌어올린 듯한 디자인의 스윔웨어가 유행할 예정. 하이컷 브리프는 켄달 제너와 벨라 하디드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입는 스윔웨어로, 기존의 브리프보다 커팅이 더욱 높게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리가 길어 보이는 장점이 있어 허리가 길거나 전체적인 몸의 비율이 고민인 사람에게 추천한다. 조금 부담스럽다면? 로브나 재킷을 살짝 걸치면 완벽!

"납작 가슴 & 통통 배의 구세주, 러플"

여성스러운 취향이라면 러플 장식 스윔웨어에 주목할 것. 트렌드인 뉴트로 스타일은 물론, 신체 콤플렉스를 어느 정도 보완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배가 나온 편이라면 러플이 브리프에 장식된 스타일을, 빈약한 가슴이 고민이라면 톱 부분에 러플이 달린 디자인을 선택할 것. 모노톤이나 파스텔컬러보다는 비비드 한 컬러나 도트, 스트라이프 패턴 등 레트로 무드를 눈여겨보자.   

"이것이 개미허리다! 컷아웃 디자인"

일부분을 도려낸 것처럼 디자인된 컷아웃 스윔웨어는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 것과 동시에 착시 효과로 신체의 결점을 보완해준다. 특히 굵은 허리가 콤플렉스라면 주저 없이 허리 부분에 컷아웃이 된 디자인을 선택할 것. 마치 개미허리처럼 가늘어 보이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가슴이 너무 크거나, 힙 업 효과를 더하고 싶다면 가슴과 배 사이 부분이 커팅 된 스윔웨어를 고르면 된다. 

"퍼진 가슴 다 모여, 크리스크로스 디자인"

브라 톱의 스트랩을 교차하는 크리스크로스 비키니가 컬렉션 곳곳에 포착됐다. 크리스크로스 비키니는 브라 톱의 앞 부분 스트랩을 잡아당겨 입기 때문에 가슴을 모아주면서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특히 크리스크로스 비키니는 와이드 팬츠나 카디건 등 다른 아이템과 함께 레이어링하면 스타일리시함을 배가 시킬 수 있다. 

바로 구입할 수 있는 매직 수영복 리스트가 궁금하다면? 

▼▼ 아래 이미지 클릭!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