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 5천 원 이하로 빅스톤 네일 바로 가능?

조회수 2019. 5. 24. 2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자판기에서 뽑은 듯 뚝딱, 1분 만에 젤네일을 완성해주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네일숍에서 받은 듯한 정교한 아트와 셀프 네일계의 혁명 빅스톤까지! 지금 네일 머신에서 뽑고 싶은 당신의 빅스톤 네일은? 

어느 각도에서나 젤 빛나!

출처: ALLETS
화이트와 블루 컬러로 시원하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에오스'는 캐주얼부터 포멀 룩까지 두루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스퀘어 빅스톤, 진주로 화려하게 장식된 엄지와 다이아몬드 커팅 기법으로 탄생한 하늘색의 팁이 어우러져 어느 각도에서나 화려하게 빛난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 대비한 진정한 서머 네일!

우아하고 페미닌한 무드

출처: ALLETS
매직프레스 '페어리'는 매트한 텍스처의 베이비 핑크 팁과 핑크 골드 글리터 팁이 어우러져 밸런스를 이룬다. 엄지에는 다이아몬드 모양의 빅스톤과 골드 라인으로 심플하게 포인트 주어 반짝인다. 심플하면서 페미닌한 룩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숏사이즈라 손톱이 작은 사람도 편하게 붙일 수 있는 것이 장점.

발끝에 아찔한 포인트를!

출처: ALLETS
발끝에 에지를 주고 싶을 때 선택하면 좋은 빅스톤 페디 '래비싱 스칼렛'. 클래식하고 쨍한 레드 컬러에 무광 텍스처를 적용해 섹시함과 시크함의 절정을 이룬다. 엄지 디자인은 투명함을 살린 스킨 톤의 시스루 매트에 레드 빅스톤이 있어 포인트가 된다. 화이트 팬츠와 스틸레토 힐에 매치해볼 것.

톤온톤 룩에 찰떡!

출처: ALLETS
차분한 올리브 컬러에 체크 패턴이 더해진 매직프레스 '테티스'는 스퀘어 빅스톤과 진주로 장식돼 고급스러우면서도 빈티지한 무드를 선사한다. 소프트한 컬러의 룩을 즐겨 입는다면 이 네일을 매치해 톤온톤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네일숍에서 받으면 10만원은 족히 넘는 네일 아트를 1만5천 원 이하로 즐기고 싶다면? 아래 영상을 확인할 것.
어디에도 없는 빅스톤 자판기가 궁금하다면?
이미지 클릭해서 영상 확인하기!

Editor 남가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