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방탄소년단, 차은우가 선택한 후드 맨투맨 브랜드는?

조회수 2019. 4. 15. 2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IRINEISGOOD, 아이린

출처: @ireneisgoodlabel

블랙핑크 로제의 그립 톡과 방탄소년단, 아스트로 차은우의 후디로 유명한 브랜드는? 모델 아이린의 ‘아이린이즈굿’이 그 주인공. 모델이자 글로벌 패션 인플루언서인 그녀가 1년간 배우고 고민해 만든 브랜드다. 오프 듀티 룩에 포커스를 두어 캐주얼한 티셔츠, 후디, 파자마로 구성된 어패럴 라인과 통통 튀는 컬러의 파우치, 모자, 헤어핀 등으로 구성된 액세서리 라인까지 갖춰져 있다. 사랑스럽고 유니크한 무드의 이 아이템들은 비이커 스토어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s://ireneisgood.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ouje, 잔느 다마스

출처: @rouje

‘프렌치 시크’ 패션과 뷰티 시크릿이 궁금하다면? 100만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이 사랑하는 패션 뷰티 아이콘 잔느 다마스의 ‘루즈’를 주목할 것. 평소 그녀가 사랑하는 빈티지한 데님 팬츠, 레트로풍 프린트 원피스, 매니시한 오버사이즈 재킷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데다, 쿨한 스타일링 팁까지 얻을 수 있다. 그녀의 룩을 완성하는 결정적인 아이템 중 또 하나는 바로 립스틱. 작년 가을, 코스메틱 라인을 론칭해 파리지엔 뷰티 라이프도 즐길 수 있다. 잔느 다마스의 모든 제품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s://www.rouje.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참고할 것.

ALEXACHUNG, 알렉사 청

출처: @alexachungstagram

파리에 잔 다마가 있다면, 런던엔 알렉사 청이 있다. 잔 다마보다 먼저 패션계 잇 걸로 커리어를 시작한 알렉사 청은 그녀만의 힙하고 시크한 룩을 그대로 담은 브랜드 ‘알렉사청’을 론칭해 순항 중. 그녀가 애정 하는 데님 라인이 따로 있고 이 외에도 수페르가와 협업한 슈즈 라인과 주얼리, 액세서리까지 선보이고 있다. 알렉사 청의 가장 큰 장점은 온라인 스토어(https://www.alexachung.com)뿐만 아니라, 매치스패션, 마이테레사 등 인터내셔널 편집숍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캐주얼부터 드레시한 무드까지 다양한 무드로 전개하고 있으니, 취향껏 쇼핑해 보시길.

POP&SUKI, 수키 워터하우스&포피 제이미

출처: @popandsuki

뻔한 가방에 질렸다면,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는 ‘팝앤수키’를 눈여겨볼 것. 모델 수키와 방송인 포피는 LA에서 베프가 되어 브랜드까지 론칭하게 되었는데, 어패럴 라인을 과감히 생략하고 액세서리에만 주력해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가방을 만나볼 수 있다. 그중에서 가장 돋보이는 ‘테이크아웃 백’은 우유 케이스가 연상되는 박스 셰이프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넓은 수납공간이 매력이다. 게다가 가방 하단에 원하는 텍스트를 넣어 커스터마이징 까지 할 수 있다는 사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s://popandsuki.com)에서 한국으로 직배송도 되니 이보다 더 편할 수는 없다.

국내에서도 유명한 일본 모델, 키코.
모델인 동생과 브랜드를 론칭했다는데??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사진 클릭▼▼▼

Contributing editor 이윤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