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나면 먹기 힘든 전세계 잔인한 음식 모음 TOP6

조회수 2019. 3. 22. 15:1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오직 인간만을 위한 음식들

음식을 좀 더 맛있게 먹기 위해 여러 가지 요리 방법들이 개발되어 왔지만, 그중에는 오직 인간만을 위한 잔인한 요리법으로 문제가 되는 요리들이 많다. 지금부터 문제가 되는 음식들을 알아보자.


6위 발롯


출처: 국립중앙도서관

필리핀의 발롯은 12주에서 14주가량 된 오리알을 부화 직전에 삶은 요리다. 필리핀이나 동남아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단백질이 풍부하고 정력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발롯의 맛 자체는 삶은 계란과 큰 차이가 없다고 하는데 보기에 혐오스러워 처음엔 꺼리지만 한 번 빠지면 중독된다고. 가격은 15~20페소로 한화 약 400원 정도이다. 


5위 펑깐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펑깐지는 티베트 지역의 닭고기 요리로 음식을 만드는 속도가 가장 중요하다. 빠른 속도로 닭의 털을 뽑고, 내장을 전부 제거한 후 양념을 닭의 배 속에 채워 넣고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걸어두어야 한다. 중요한 것은 이때까지도 닭은 살아있을 수 있다는데, 살아있는 닭은 바람에 말려지며 죽어간다고. 


4위 과일박쥐 수프


출처: 디스거스팅 푸드 뮤지엄

괌의 현지 음식인 과일박쥐 수프는 박쥐에게 과일을 잔뜩 먹여 코코넛 밀크와 함께 맑은 수프로 끓여내는 것이다. 보양식의 일종으로 팔라우 섬에서 맛볼 수 있는 유일한 현지 음식이다. 예전에는 거북이로 끓여 내는 요리도 있었지만 현재는 불법이라고.


3위 카오야장


출처: 게티 이미지 뱅크

중국의 오리 발바닥 구이 요리인 카오야장은 살아있는 오리를 살짝 가열된 철판 위에 올리고 양념을 뿌린다. 이후 온도를 점차 올리면 오리는 살아있는 채로 발바닥만 익게 된다. 화상을 입어 갈라진 발에 양념이 잘 밴다고. 그렇게 익은 발바닥은 접시에 올리고 몸통은 다른 요리에 사용된다. 요리 방법이 너무 잔인해 이제는 중국에서조차 금지되었다. 

잔인한 음식 TOP2
냅킨을 쓰고 먹어야 한다는 음식은?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