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겉보속촉 벨벳 립, 완판 칠리레드 그 다음은?

3,91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금 난리, 칠리 레드

출처ALLETS

이제 매트 립과 글로시 립을 놓고 고민하지 말길. 촉촉하게 발리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립이 인기니까. 특히 눈에 띄는 컬러는 대세 오브 대세로 자리매김한 칠리 레드다. 맥 립스틱 ‘칠리’ 대란을 시작으로 후속작 디보티드투 칠리는 물론,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립 마에스트로 코리아 술탄 리미티드 컬렉션까지 줄줄이 완판 대란을 일으킨 컬러. 딥한 레드에 노란 기와 약간의 브라운 기가 섞여 웜톤 피부에도 찰떡처럼 어울리고, 칙칙한 피부 톤도 단번에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것이 매력.

1 클리오 매드 벨벳 틴트 레드 씨커 3.8g 1만6천 원

2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205 플레임술탄 6.5ml 4만5천 원(품절)

바싹 말린 장미, 뮤트 핑크

출처ALLETS

MLBB 컬러에 부드럽고 우아한 무드가 더해진 톤 다운된 로즈 브라운 컬러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웨이크메이크의 신제품 립페인트 플랫은 다섯가지 컬러 모두 브라운 기가 섞여 한 톤 차분해진 것이 특징. 입술 주름 사이사이까지 부드럽게 메우는 에어리 벨벳 텍스처의 누드 핑크 립은 채도가 낮고, 소프트한 컬러감이 느껴져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고 잘 어울린다. 일명 '뮤트' 톤이라고도 하는데 살짝 회색빛이 가미돼 웜톤 피부에도 동동 뜨지않고 잘 어우러지며, 쿨톤 피부의 창백함을 커버해주는 역할을 한다.

1 웨이크메이크 립페인트 플랫 2호 플랫 로즈 5.5g 1만4천 원

2 에뛰드하우스 베러 립스-톡 론리 핑크 3.5g 1만1천 원 

형광등 효과, 베이지 코랄

출처ALLETS

코랄 역시 사계절 내내 인기 있는 컬러지만 벨벳 텍스처로 시도할 때는 채도 조절이 중요하다. 흰 기가 많이 도는 밝은 코랄은 자칫 입술만 동동 떠보일 수 있으니 피부 톤에 잘 어우러질 수 있는 톤 다운된 누드 코랄을 추천. 피부 톤이 어둡거나 본래 입술 색이 진하다면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로 입술 톤을 깨끗하게 정리한 뒤 발라야 흑인이 되는 불상사를 피할 수 있다. 톤 다운 되었어도 코랄은 코랄! 발랐을 때 생기있고 화사해 보이는 효과는 덤이다.

1 헤라 센슈얼 인텐스 벨벳 249 아시안 코랄 4ml 3만5천 원

2 로라 메르시에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 스와레 1.4g 3만8천 원

▼레드보다 시크한 모브 퍼플이 궁굼하다면?▼

이미지 클릭해서 플럼 립 확인하러 가기!

Editor 남가연
사진 제공 IMAXtree.com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