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하고 싶어지는 스타들의 사랑꾼 발언

조회수 2019. 3. 16. 14: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달달하다 달달해

윤시윤

출처: 윤시윤 인스타그램(@moa_ent)

윤시윤은 최근 MBN<연애DNA 연구소 X>에 출연해 여자친구와 밥 먹으려 이틀을 굶은 일화를 밝혀 놀라움을 샀다. 그는 “우리도 작품 들어가기 전에 정말 살인적으로 체중관리를 해야 할 때가 있다.”라고 말하며 “그래서 나는 예전에 만나는 여자친구와 함께 밥을 먹기 위해 이틀을 굶은 적이 있다. 굶고 나서 여자친구와 한 끼 식사를 했다”라고 얘기했다. 여자친구와의 행복한 데이트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모든 출연진이 감탄했다.

손호준

출처: KBS2<해피투게더3>

손호준은 과거 KBS2<해피투게더>에서 과거에 마음에 드는 여성이 있어서 데이트를 했지만 수중에 돈이 3만 원 밖에 없어 고난을 겼었던 기억을 회상했다. 여자친구와 데이트 후 택시를 타고 여자친구를 바래다주던 중 택시비가 초과되기 전 세워달라고 말한 후 차에서 내리자 이유를 묻는 여자친구에게 손호준은 “너와 조금 더 얘기하고 싶어서 내렸다”라고 말한뒤 걸어서 데려다줬다고. 이후 자신은 차비가 없어서 집까지 4시간 넘게 걸어왔다고 밝혀 놀라움을 샀다.


박명수

출처: 한수민 인스타그램(@minlovesyou)

사랑꾼으로 유명한 박명수와 한수민 부부의 사랑꾼 일화는 넘쳐난다. 박명수는 과거 방송에서 현재 부인인 한수민과 연애 시절 한수민을 보기 위해서 자신의 스케줄을 빼면서까지 뉴욕으로 날아간 일화를 고백했다. 또, 그는 “연애할 때 잠을 두 시간 줄여서 잠실에서 동두천까지 매일 출근길을 데려다줬다”라고 밝혔다. 이어 “어머니가 저 새벽 기도 나가는 줄 알았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샀다.

강기영

출처: 강기영 인스타그램(@carpediem__________)

SBS<미추리 8-1000>에서 활약 중인 배우 강기영은 일반인 여자친구와 공개 연애 중이다. 그는 방송에서 자신이 제일 멋있어 보이는 순간 1위를 묻자 “이토록 예쁜 여자친구가 내 옆에 있을 때”라고 말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또, 그는 작년 MBC<연기대상>에서 조연상을 수상하자 “제 뮤즈인 여자친구와 이 기쁨을 같이 하고 싶다”라고 말해 큰 박수를 받았다.

김수로

출처: SBS<미운우리새끼>

김수로는 SBS<미운우리새끼>에 게스트로 출연해 13년 열애 끝에 결혼한 아내 자랑을 했다. 그는 “다른 여자를 만났어도 아내와 바람피웠을 것”이라고 말하며 아내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술을 40살에 배웠다. 결혼 전에는 술을 아예 안 마시다가 아내에게 힘든 얘기를 하고 싶지 않아서 도구를 만들었는데 그게 술이었다”라고 아내를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걸그룹과 비밀연애 중
사랑꾼 면모 뽐낸 스타는?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