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알렛츠 ALLETS

인상과 달리 의외로 사건사고 안 친 스타들

오히려 미담 뿜뿜하는 스타들

414,63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연예계에 워낙 사건사고가 많기 때문인지 오랜 기간 활동하는 스타들은 좋든 나쁘든 많은 논란이 뒤따른다. 사람들은 그런 논란을 접했을 때 종종 ‘그럴 줄 알았다’라고 말하지만 사람들이 보는 연예인들의 첫인상과 달리 의외로 사건사고를 안 치고 오히려 선행을 보여줘 이미지를 바꾼 스타들도 많다는데, 지금부터 누가 있을지 알아보자

천명훈

출처JTBC<걸스피릿>, 다음

1세대 아이돌 그룹 NRG의 천명훈은 한동안 방송에서 보이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사고 치고 자숙하는 중이라고 생각하곤 했다. 심지어 포털 검색창에 천명훈을 치면 연관검색어로 ‘자숙’이 뜰 정도. 한 네티즌은 tvN<수요미식회>에 출연한 천명훈을 보고 ‘저 사람 TV에 나와도 되나?’라고 생각했다고. 하지만 천명훈은 아무런 사고, 범죄와 관련된 적이 없다. 이와 관련해 그는 그저 방송에서 불러주지 않아 못 나왔다고 억울한 심경을 밝혔다.

박재범

출처박재범 인스타그램(@jparkitrighthere)

래퍼 박재범은 센 인상과 자유분방한 성격 탓에 오해를 받기도 하지만 인성 좋은 연예인으로 손에 꼽힌다. 그는 로꼬의 전 소속사 위약금 2억 원을 대신 갚아주는가 하면, 대학 축제 행사로 받은 행사비 전액을 꾸준히 기부하는 선행을 보여 한 대학교로부터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전에 속한 그룹 2PM 활동 시 한국 비하 논란을 빚은 적 있으나, MBC<PD수첩>에서 그저 해석의 문제일 뿐 한국 생활 적응이 힘든 것에 대한 투정일 뿐이라고 보도해 일단락되었다.

차승원

출처YG엔터테인먼트

날카로운 이미지와는 반대로 tvN<삼시세끼> 등 여러 예능에서 다정하고 친근한 모습을 보여줘 여심을 사로잡은 차승원 또한 별다른 사건 사고 없이 연예계 생활을 이어오는 스타 중 하나이다. 몇 년 전 화제가 됐던 아들의 이슈가 있지만 가족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이미지를 깎아가면서까지 거짓말을 했다는 점에서 사실이 밝혀진 후 많은 사람들의 호감을 사게 됐다. 

옥택연

출처51K엔터테인먼트

강한 인상과는 달리 옥택연은 ‘옥빙구’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만큼 순박하고 애교 많은 성격이다. 과거 신체검사 4급으로 공익근무요원이라는 기사가 나 악플을 많이 받았지만 이후 미국 영주권 포기와 허리 디스크 치료를 통해 현역 입대 판정을 받아 네티즌 사이에 ‘까방권(까임방지권)을 얻었다고. 현재 군 복무 중인 옥택연은 ‘캡틴 코리아’라고 불릴 만큼 군 생활을 성실히 해 많은 칭찬을 받고 있다. 

차승원이 처음보고
'조폭'인줄 알았다는 스타는?
▼▼아래 사진 클릭 후 더 보기▼▼

작성자 정보

알렛츠 ALLETS

Beyond Magazine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